신예 차정우, ‘비밀사이’ 주연 발탁·저스트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 겹경사

손봉석 기자 2024. 11. 8. 18: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차정우 저스트엔터테인먼트



저스트엔터테인먼트가 신예 차정우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동시에 그가 동명의 카카오 엔터테인먼트 인기 웹툰 ‘비밀사이’(맥퀸스튜디오作)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 <비밀사이>에서 주연 ‘수현’ 역으로 캐스팅되었다고 8일 전했다.

드라마 ‘비밀사이’는 종합 콘텐츠 스튜디오 ‘플레이리스트’, 일본 ‘후지TV’, ‘카카오 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제작하는 드라마로, 동료 간의 복잡한 로맨스를 다루며 깊이 있는 감정선으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차정우가 맡은 ‘수현’ 역은 상처와 아픔을 겪으며 성장하는 인물로, 내면의 복잡한 갈등을 섬세하게 표현해야 하는 캐릭터다. 차정우는 이번 역할을 통해 신비로운 외모와 188센티미터의 훤칠한 키로 주목받는 신예 배우로서, 캐릭터에 생동감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저스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차정우는 다양한 캐릭터를 표현할 수 있는 잠재력을 지닌 배우로, 이번 ‘비밀사이’를 통해 그의 매력이 폭넓게 발휘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스트엔터테인먼트는 윤계상, 김상호, 박지환, 김신록, 차우민, 서지혜 등 실력파 배우들이 소속된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베테랑부터 신예까지 폭넓은 라인업을 자랑한다. 차정우는 이곳에서 다양한 지원을 바탕으로 배우로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예정이다.

드라마 ‘비밀사이’는 오는 11월 크랭크인하여 2025년 1분기 중 공개될 예정이며, 제작 과정과 추가 정보 공개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제작진 라인업에는 ‘소년비행’, ‘당신의 맛’을 집필한 정수윤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하고, 이유진 작가가 집필하며, ‘내 손 끝에 너의 온도가 닿을 때’, ‘트랙터는 사랑을 싣고’ 등 다양한 작품을 연출해 온 양경희 감독이 연출을 맡아, 섬세한 감정선을 그려낼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