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집에' 맥컬리 컬킨, 시리즈 후속편으로 복귀...'폴아웃2' 출연 확정 [할리웃통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배우 맥컬리 컬킨이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의 인기 시리즈 '폴아웃' 시즌 2에 출연한다.
7일(현지 시간) 미국 매체 '데드라인(Deadline)'에 따르면, 맥컬리 컬킨은 '폴아웃' 시즌 2에서 '미친 천재' 같은 캐릭터로 등장할 예정이며, 역할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고 전했다.
맥컬리 컬킨은 미국의 배우로, 1990년대 초반 영화 '나 홀로 집에' 시리즈 케빈 역으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경민 기자] 할리우드 배우 맥컬리 컬킨이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의 인기 시리즈 '폴아웃' 시즌 2에 출연한다.
7일(현지 시간) 미국 매체 '데드라인(Deadline)'에 따르면, 맥컬리 컬킨은 '폴아웃' 시즌 2에서 '미친 천재' 같은 캐릭터로 등장할 예정이며, 역할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고 전했다. '폴아웃' 시리즈는 핵전쟁 후 폐허가 된 미국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며, 시즌 1에서는 주인공이 핵전쟁 후 머물던 대피소에서 벗어나 황폐화된 세상에서 다양한 인물들과 만나고, 정치적 갈등과 위협에 대응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맥컬리 컬킨은 미국의 배우로, 1990년대 초반 영화 '나 홀로 집에' 시리즈 케빈 역으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었다. 맥컬리 컬킨은 아역 배우로서 큰 인기를 끌었지만, 그 후 맥컬리 컬킨의 인기를 이용해 돈을 벌고자 했던 부모와 관련된 논란으로 인해 연기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이후 그는 과거의 아역 이미지에서 벗어나기 위해 다양한 작품에서 성인 역할을 시도했지만, 큰 상업적 성공을 거두지는 못했다.
또한 맥컬리 컬킨은 2004년에 마약 소지로 체포돼 세간에 충격을 줬다. 한동안 두문불출하며 많은 사람의 안타까움을 자아낸 맥컬리 컬킨은 최근 몇 년 간 다양한 미디어에 모습을 드러내며 활동 재기에 성공했다. 그는 2020년대 들어 여러 독립 영화나 방송, 팟캐스트 출연 등을 통해 다시 주목받고 있다.
여전히 사랑을 받고 있는 '나 홀로 집에' 시리즈로 멕컬리 컬킨은 1990년대부터 대중문화에 큰 영향을 미친 인물 중 하나로 여겨진다. 재기에 성공에 '폴아웃2' 출연 소식을 알린 맥컬리 컬킨에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김경민 기자 kkm@tvreport.co.kr / 사진= 맥컬리 컬킨, 영화 '나 홀로 집에 2 - 뉴욕을 헤매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다감 "♥남편 만났을 때 후광이…조바심에 내가 먼저 결혼하자고" (돌싱포맨) [종합]
- "피해 금액 18억" 유명 운동선수, 사기 치다 걸렸다
- '잘사는 줄' 정준하, 권리금 못받고 쫓겨나... 안타까운 속사정
- 아이 둘 낳고 잘사는 줄...이지혜, 눈물나는 소식
- "다른 여배우와 스킨십"...혜리, '키스마크' 까지 폭로했다
- 장윤정, 전재산 잃은지 10년 만에... 수백억 부자 됐다
- 비♥김태희, 부동산만 1400억... 상상초월 재산 싹 공개됐다
- 강지영, 행복하길 바랐는데.. 안타까운 소식
- "압구정 아파트 160채"... 66세 된 심형래, 행복해 보이는 근황
- 트리플스타, '양다리' 폭로에도 당당한 모습.. 드디어 입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