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재미삼아"… 차몰고 다니며 비비탄총 쏜 20대 일당 검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차를 몰고 다니며 행인들에게 비비탄총을 쏜 20대 남성 3명이 경찰에 붙잡혔다.
8일 뉴스1에 따르면 충북 청주청원경찰서는 이날 특수 폭행 혐의로 A씨 등 20대 남성 3명을 불구속 입건했다.
이들은 이날 오전 4시14분쯤부터 1시간가량 청주시 사창동과 오창읍 일대에서 차량을 몰며 다수의 행인에게 비비탄총을 발사한 혐의를 받는다.
신고를 접수하고 출동한 경찰은 CCTV 분석 등을 토대로 오전 8시쯤 오창읍에서 이들을 검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일 뉴스1에 따르면 충북 청주청원경찰서는 이날 특수 폭행 혐의로 A씨 등 20대 남성 3명을 불구속 입건했다. 이들은 이날 오전 4시14분쯤부터 1시간가량 청주시 사창동과 오창읍 일대에서 차량을 몰며 다수의 행인에게 비비탄총을 발사한 혐의를 받는다.
신고를 접수하고 출동한 경찰은 CCTV 분석 등을 토대로 오전 8시쯤 오창읍에서 이들을 검거했다. 경찰에 10여건의 관련 신고가 접수됐으며 현재까지 다친 사람은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 조사에서 이들은 "재미있을 것 같아서 그랬다"고 진술했으며 범행 당시 음주 상태는 아니었던 것으로 밝혀졌다.
홍승주 기자 moneys@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반신 노출을?… 예원, 살짝 드러난 볼륨감 '깜짝' - 머니S
- "군살 無, 발레리나인줄"… 박규영, 민낯도 '완벽' - 머니S
- "치명적 눈빛이 아찔"… 에스파 닝닝, 화려한 비주얼 - 머니S
- "너무 과감한데?"… 이일화, 50대 여배우의 '파격' 노출 - 머니S
- 고준희, 걸크러쉬 매력 발산… 호피 무늬+블랙 패션 '눈길' - 머니S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결혼식 불참한 이유 - 머니S
- '최정훈♥' 한지민 "지속적 악의적 비방, 선처 없어" - 머니S
- 화천 토막 살인범, 피해자 목소리 흉내내 경찰과 보이스톡까지 - 머니S
- "이번주 김장해도 될까"… 배춧값 가장 싼 마트는 - 머니S
- 태영 이어 '건설 부실 리스트' 예고… 시공능력 상위업체 포함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