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 "연기 집중"...'블핑' 멤버들의 확 달라진 행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 지수가 솔로가수로 컴백한다는 소식이 보도되었으나, 사실이 아닌 것으로 드러났다.
지난해 3월 솔로가수로 데뷔, 타이틀곡 '꽃'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지수이기에 솔로 컴백을 향한 팬들의 기대가 높았다.
지수 역시 솔로 가수로 활동하는 것인지에 대해 기대가 모아졌으나, 이번 컴백설에 지수 개인 레이블 블리수 관계자는 8일 뉴스엔에 "솔로 컴백은 사실과 다르다"라며 연기 활동에 집중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경민 기자] 그룹 블랙핑크 지수가 솔로가수로 컴백한다는 소식이 보도되었으나, 사실이 아닌 것으로 드러났다.
8일 엑스포츠뉴스 보도에 따르면, 지수는 연내 솔로 컴백을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이달 내로 뮤직비디오 촬영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해졌으나 이는 '해프닝'으로 끝났다. 지수 측은 연기 활동에 집중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홀로서기에 나선 지수는 그동안 배우 활동에 집중해 왔다.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 촬영을 마쳤고, 드라마 '월간남친'에도 출연한다. 지난해 3월 솔로가수로 데뷔, 타이틀곡 '꽃'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지수이기에 솔로 컴백을 향한 팬들의 기대가 높았다. 하지만 솔로 컴백이 '사실무근'으로 밝혀져 많은 팬이 아쉬움을 표했다.
블랙핑크 멤버들은 YG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 종료 후, 올해 개인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리사, 제니, 로제 모두 솔로가수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친 것. 특히 제니는 '만트라'로, 로제는 브루노 마스와 함께한 '아파트'로 대중을 사로잡은 바. 지수 역시 솔로 가수로 활동하는 것인지에 대해 기대가 모아졌으나, 이번 컴백설에 지수 개인 레이블 블리수 관계자는 8일 뉴스엔에 "솔로 컴백은 사실과 다르다"라며 연기 활동에 집중한다고 밝혔다.
지수는 지난해 YG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이 종료된 후 독립레이블 '블리수'를 설립하고 개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수는 드라마 '설강화'를 통해 연기에 첫 도전한 이후,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전지적 독자시점'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활동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최근에는 영화 '뉴토피아'에서 박정민과 호흡을 맞추는 등 연기 활동에 꾸준히 참여하고 있다.
한편, 블랙핑크는 2025년 YG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완전체 활동을 재개할 전망이다. 컴백 활동을 비롯해 월드투어 개최를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경민 기자 kkm@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다감 "♥남편 만났을 때 후광이…조바심에 내가 먼저 결혼하자고" (돌싱포맨) [종합]
- "피해 금액 18억" 유명 운동선수, 사기 치다 걸렸다
- '잘사는 줄' 정준하, 권리금 못받고 쫓겨나... 안타까운 속사정
- 아이 둘 낳고 잘사는 줄...이지혜, 눈물나는 소식
- "다른 여배우와 스킨십"...혜리, '키스마크' 까지 폭로했다
- 장윤정, 전재산 잃은지 10년 만에... 수백억 부자 됐다
- 비♥김태희, 부동산만 1400억... 상상초월 재산 싹 공개됐다
- 강지영, 행복하길 바랐는데.. 안타까운 소식
- "압구정 아파트 160채"... 66세 된 심형래, 행복해 보이는 근황
- 트리플스타, '양다리' 폭로에도 당당한 모습.. 드디어 입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