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혁♥’ 손담비 임신해도 날씬한 이유 있었네, 운동으로 철저한 관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신 중인 손담비가 근황을 공개했다.
손담비는 지난 11월 7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어여 오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손담비는 추가 게시물을 통해 운동을 빼놓지 않는 일상도 공개했다.
손담비는 지난 2022년 전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이규혁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시험관 시술을 통해 임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임신 중인 손담비가 근황을 공개했다.
손담비는 지난 11월 7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어여 오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식탁 가득 먹음직스러운 음식이 차려진 모습이 담겼다. 식기가 여러 개가 놓인 것으로 보아 손님을 초대한 것으로 보인다.
손담비는 추가 게시물을 통해 운동을 빼놓지 않는 일상도 공개했다. “운동 후에는 역시”라는 글과 함께 물병을 들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임신 중인 상태에도 투명한 피부와 날렵한 턱선이 돋보인다.
손담비는 지난 2022년 전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이규혁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시험관 시술을 통해 임신했다. 지난 9월 26일 손담비 측은 “손담비 씨가 소중한 생명을 만나게 됐다. 손담비 씨와 가족은 큰 기쁨 속에서 태교에 집중하고 있으며, 2025년 4월 출산 예정”이라고 전했다.
최근 손담비는 자신의 채널을 통해 “12주 때부터 튼살 관리를 했다. 배만 바르지 않고 온몸에 샤워 후 바른다. 꾸준히 바르면 튼살이 안 생긴다고 확신한다”라고 철저한 관리 중임을 밝혔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살은 어려져” 박나래 강예원, 앞트임 복원 수술 후 얼마나 예뻐졌나[종합]
- 이정재♥임세령, 허리 감싼 10년차 연인‥블랙 커플룩으로 애정 최대치[포토엔]
- 제니, 엉덩이 다 보이는 여신 드레스‥우아하게 섹시해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자고 가도 돼?” 은가은♥박현호 과감 입맞춤→혼전 동거 제안(신랑수업)[어제TV]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신현준 쏟아진 비난에 어질 “신혼집서 아픈 父 모신 아내한테 잘해라”(꽃중년)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함소원은 독박 육아+공구vs진화는 음주 힐링…완전 결별 후 극과 극 일상[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