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호 사이드백 교체, 황문기 부상으로 김문환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축구대표팀 오른쪽 사이드백이 황문기(강원FC)에서 김문환(대전하나시티즌)으로 교체됐다.
대한축구협회는 8일 황문기가 왼쪽 허벅지 근육을 다쳐 김문환을 대체 발탁한다고 발표했다.
원래 중앙 미드필더인 황문기는 올시즌 강원에서 사이드백으로 변신한 후 태극마크까지 달았다.
대신 홍명보호에 합류하는 김문환은 태극마크가 익숙한 선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다워 기자] 축구대표팀 오른쪽 사이드백이 황문기(강원FC)에서 김문환(대전하나시티즌)으로 교체됐다.
대한축구협회는 8일 황문기가 왼쪽 허벅지 근육을 다쳐 김문환을 대체 발탁한다고 발표했다.
원래 중앙 미드필더인 황문기는 올시즌 강원에서 사이드백으로 변신한 후 태극마크까지 달았다. 지난 9~10월에 이어 11월 엔트리에도 이름을 올렸는데 불의의 부상으로 빠지게 됐다.
대신 홍명보호에 합류하는 김문환은 태극마크가 익숙한 선수다. 지난 2022 카타르월드컵 멤버이기도 하다. 11월에는 홍명보호에서 A매치 출전을 노린다.
대표팀은 14일 쿠웨이트, 19일 팔레스타인과 2026 북중미월드컵 아시아 지역 3차 예선 2연전을 치른다.
K리그에서 뛰는 선수들을 비롯한 본진은 11일 새벽 쿠웨이트로 떠난다. weo@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암 투병’ 정미애 17세 장남 “치사율 30~40% 알고 무서웠다” 고백(슈퍼맨이 돌아왔다)
- KIA V12 순간 담은 ‘명품 굿즈’ 광주로! “홈 팬 여러분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 ‘속옷을 꺼냈다’ 태연, 새 앨범 수록곡 ‘핫 메스’로 보여줄 파격 카리스마
- 잇단 구설수 안영미, 건강악화로 라디오 중단. 나비, 스페셜 DJ 나선다
- ‘유퀴즈’ 송승헌도 놀란 조세호 결혼식 “줄 선 하객만 1000명, 팔찌 차고 입장은 처음”[SS리뷰
- 제2의 전청조, 45억 당구 선수 사기꾼 찾은 ‘탐비’, 첫 시청자 도움 요청
- 김성철 “작품 위해 10kg 감량…문근영 보고 큰일났다 싶었다”[SS인터뷰②]
- 문가영, 가녀리다 못해 부러질듯한 몸매
- 강재준, 생후 3개월에 ‘프로 환불러’급 표정 완성 子공개
- ‘성폭행 유죄’ 강지환, “전 소속사에 34억 지급”…판결 뒤집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