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소방서, 제62주년 소방의 날 기념 행사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이천소방서 지난 4일 대회의실에서 제62주년 소방의 날 기념 행사를 개최했다.
"제62주년 소방의 날"을 맞아 국민의 안전과 재산 보호를 위해 노력하는 소방인의 숭고한 헌신과 봉사 정신을 되새기고, 국민의 생명과 재산보호, 소방행정발전에 기여한 유공자 표창을 통해 희생·봉사하는 소방공무원을 격려하고, 소방인의 자긍심을 고취시키고자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윤 기자] 경기도 이천소방서 지난 4일 대회의실에서 제62주년 소방의 날 기념 행사를 개최했다.
“제62주년 소방의 날”을 맞아 국민의 안전과 재산 보호를 위해 노력하는 소방인의 숭고한 헌신과 봉사 정신을 되새기고, 국민의 생명과 재산보호, 소방행정발전에 기여한 유공자 표창을 통해 희생·봉사하는 소방공무원을 격려하고, 소방인의 자긍심을 고취시키고자 마련됐다.
행사에는 김경희 시장, 박명서 시의장, 강봉구 의용소방대남성연합회장, 서은화 의용소방대여성연합회장, 유정상 재향소방동우회장, 김형석 정책자문위원회장 등 주요내빈을 비롯해 소방행정발전에 기여한 민간인 유공자 및 대통령표창 수상자(소방위 안광환) 포함 소방공무원 등 130명이 참석했다.
주요 행사 내용은 △현장활동 홍보 영상 시청 △소방의 날 기념 유공자 표창 수여 △김경희 시장 등 주요 내빈 축사 △기념 촬영 등으로 진행됐다.
조천묵 서장은 “제62주년 소방의 날을 맞아 직원 여러분들이 재난현장에서 위험을 무릅쓰고 맡은 바 임무들을 다해줘서 너무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화재 등 각종 재난사고 예방을 위해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주었으면 좋겠다”고 했다.
/이천=이윤 기자(uno29@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렇게 올랐나?"…전셋값 상승세 '기세등등'
- 10년 별거 끝 '이혼 결심'…남편은 "재산분할·양육비 없다" [결혼과 이혼]
- 무차별 폭행에 택시기사는 '뇌진탕'…"트라우마도 생겼습니다" [기가車]
- "고맙다! 트럼프"…비트코인 사상 첫 8만달러 돌파
- 과태료 미납액 '전국 1등' 누구길래…속도위반만 1만9651번
- 50년 된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용기'…국가등록문화유산 등재 추진
- 나홀로 소외된 한국 증시 어쩌나…코스피 회복력 G20 '최하위'
- 올해 '수능 한파' 없다…수도권 오후부터 비 예보
- 정부, 트럼프 대통령 취임 전 尹과 회동 추진
- 대형마트서 샀는데 비곗덩어리만 한가득…"고의 아닌 실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