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삭제된 CCTV 55초 공개됐다...'팬 폭행' 논란 뒤집을 증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제시가 미성년자 팬 폭행 사건에 휘말리며 논란이 된 가운데, 폭행 사건 당일 CCTV 원본이 공개돼 시선이 모이고 있다.
제시는 '팬 폭행 방관'으로 대중에 실망감을 안긴 상황, 과연 CCTV 원본 영상이 싸늘해진 대중의 마음을 돌릴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앞서 9월 29일 새벽,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에서 미성년자인 한 팬이 제시에 사진 촬영을 요청하다 제시 일행 중 한 남성에게 폭행을 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정수 기자] 가수 제시가 미성년자 팬 폭행 사건에 휘말리며 논란이 된 가운데, 폭행 사건 당일 CCTV 원본이 공개돼 시선이 모이고 있다. 지난 7일, 채널 '연예 뒤통령이진호'(이하 '뒤통령')는 '제시 CCTV 원본 입수, 삭제된 55초 왜?'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뒤통령'이 공개한 CCTV는 지난달 11일 방송된 JTBC '사건반장'에서 공개된 CCTV와는 차이가 있었다. 최초 가해자로 알려진 프로듀서 코알라는 피해자 A 씨가 다가오자 과격한 반응을 보였고, 제시는 코알라를 말리며 피해자에게 연신 사과했다. 이후 피해자를 폭행한 가해자 조커가 현장으로 다가왔다. 제시가 조커를 말리려 했지만, A 씨를 향해 주먹을 휘두르는 것까지는 막지 못했다.
폭행 이후 제시의 여성 일행이 조커의 팔을 붙잡고 피해자와 분리시켰고, 조커는 그 뒤로 다시 현장으로 돌아오지 않았다. 제시는 사건 현장에 머물며 상황을 지켜봤지만, 진정하지 못한 코알라는 A 씨와 다시 시비가 붙기도 했다. 제시는 코알라를 밀치며 이를 말렸지만, '사건반장'에서 이 장면은 편집됐다. 제시는 '팬 폭행 방관'으로 대중에 실망감을 안긴 상황, 과연 CCTV 원본 영상이 싸늘해진 대중의 마음을 돌릴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앞서 9월 29일 새벽,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에서 미성년자인 한 팬이 제시에 사진 촬영을 요청하다 제시 일행 중 한 남성에게 폭행을 당했다. 당시 현장에 있던 제시는 폭행을 말리다가 현장을 떠났고, 이후 피해자의 신고로 현장에 출동한 경찰이 제시 일행을 찾아 가해자의 행적을 물었지만, 모른다고 답한 것으로 전해진다.
이후 지난달 16일 경찰에 출석한 제시는 가해자에 대해 "처음 봤다"라고 대답했다. 그러나 그는 프로듀서 겸 래퍼로 활동하는 '코알라'로 제시의 '어떤 X' '콜드블러드' '눈누난나' 등 다수의 앨범 제작에 참여한 사이로 밝혀져 논란이 됐다. 제시는 지난달 23일 개인 계정을 통해 "이번 일로 피해를 입은 피해자분과 그 가족분들께 사죄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수천 번, 수만 번 후회했다. 그때로 돌아갈 수만 있다면 좋겠다"라고 후회하며 사과했다.
그런 가운데 7일, 서울 강남경찰서는 제시의 범인은닉·도피 혐의와 관련해 불송치 결정을 내렸다. 경찰은 제시가 폭행에 가담하거나 협박했다고 볼 정황이 없고, 범인을 도피시켰다고도 볼 수 없다고 전했다. 반면, 미성년자 팬을 위협한 프로듀서 코알라는 폭행 혐의로 송치가 결정됐다. 또한 실제 폭행을 행한 대만인 가해자는 현재 해외로 출국한 상태로, 경찰은 인터폴에 수배 요청을 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제시는 지난 2015년, Mnet '언프리티 랩스타'로 본격 대중에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다. 이후 가수 활동과 각종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인기를 끌었다.
박정수 기자 pjs@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채널 '연예 뒤통령이진호'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다감 "♥남편 만났을 때 후광이…조바심에 내가 먼저 결혼하자고" (돌싱포맨) [종합]
- "피해 금액 18억" 유명 운동선수, 사기 치다 걸렸다
- '잘사는 줄' 정준하, 권리금 못받고 쫓겨나... 안타까운 속사정
- 아이 둘 낳고 잘사는 줄...이지혜, 눈물나는 소식
- "다른 여배우와 스킨십"...혜리, '키스마크' 까지 폭로했다
- 장윤정, 전재산 잃은지 10년 만에... 수백억 부자 됐다
- 비♥김태희, 부동산만 1400억... 상상초월 재산 싹 공개됐다
- 강지영, 행복하길 바랐는데.. 안타까운 소식
- "압구정 아파트 160채"... 66세 된 심형래, 행복해 보이는 근황
- 트리플스타, '양다리' 폭로에도 당당한 모습.. 드디어 입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