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기 정수, 1살 연상 女 나이 지적+노산 언급 사과 “엄마도 뭐라고 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5기 정수가 나이 발언에 대해 사과했다.
앞서 5기 정수는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나솔사계)에서 1살 연상인 18기 정숙의 나이를 지적하며 "나는 결혼을 하면 아기도 갖고 싶은 것이 사실인데"라고 발언해 논란을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5기 정수가 나이 발언에 대해 사과했다.
11월 8일 '촌장엔터테인먼트TV' 채널에는 '논란이 많았던 그 발언.... 오늘 드디어 종지부를 찍습니다!'라는 제목의 라이브 방송 클립 영상이 업로드됐다.
앞서 5기 정수는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나솔사계)에서 1살 연상인 18기 정숙의 나이를 지적하며 "나는 결혼을 하면 아기도 갖고 싶은 것이 사실인데"라고 발언해 논란을 모았다.
이에 대해 5기 정수는 주변에서 욕을 많이 먹었다며 "저도 방송 보면서 '미쳤다'고 생각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원래 말하려 했던 게 '연상을 만나본 적이 한 번도 없었다'는 것이었다. 1살이 많냐, 2살이 많냐, 10살이 많냐가 중요한 게 아니고, 나보다 많은 사람을 만난 적이 없었고, 이성으로 느껴지지 않더라. 여자분들은 누나라고 불러주면 좋아하는 분들도 있겠지만, 저는 이성에게 누나라고 부르면 이성으로 느껴지지 않더라"고 말했다.
또 "시청자분들께서 '너는 나이가 어리냐'고 했는데, 저는 나이 차이가 중요한 게 아니라, 연상을 이성으로 느껴본 적이 없다는 말을 했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방송을 보니까 제가 그 말 뒤에 논란이 된 단어를 썼더라"며 "굉장히 제가 봐도 재수가 없었다. 그래서 그것에 대해 뭐라고 해주시는 DM이 엄청 많이 날아왔다. 방송 중에 날아온 건 처음이었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저희 어머니도 '숙녀분 앞에서 네가 그런 말을 하면 어떡하냐'며 뭐라고 하셨다"며 반성했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살은 어려져” 박나래 강예원, 앞트임 복원 수술 후 얼마나 예뻐졌나[종합]
- 이정재♥임세령, 허리 감싼 10년차 연인‥블랙 커플룩으로 애정 최대치[포토엔]
- 제니, 엉덩이 다 보이는 여신 드레스‥우아하게 섹시해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자고 가도 돼?” 은가은♥박현호 과감 입맞춤→혼전 동거 제안(신랑수업)[어제TV]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신현준 쏟아진 비난에 어질 “신혼집서 아픈 父 모신 아내한테 잘해라”(꽃중년)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함소원은 독박 육아+공구vs진화는 음주 힐링…완전 결별 후 극과 극 일상[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