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백리프팅' 기능 탑재한 리클라이너 소파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패브릭 리클라이너 소파 '리프'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리프는 가족들이 앉은 키가 서로 다른 점을 고려해 '백리프팅' 기술을 적용한 리클라이너 소파다.
소파 소재는 고급스러운 입체감이 특징인 '에코 위브 패브릭'을 사용했다.
리프 리클라이너 소파는 내달 가죽 소재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패브릭 리클라이너 소파 '리프'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리프는 가족들이 앉은 키가 서로 다른 점을 고려해 '백리프팅' 기술을 적용한 리클라이너 소파다. 등받이 전체가 위아래로 움직여 누구나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리클라이너 작동 시에는 숨어있는 발받침이 길게 뻗어 나와 몸 전체를 받쳐준다. 팔걸이 바깥쪽에는 USB 충전 포트를 탑재해 여러 가지 스마트기기를 충전할 수 있다.
소파 소재는 고급스러운 입체감이 특징인 '에코 위브 패브릭'을 사용했다. 색상이 다른 원사를 직조해 부드러운 색상과 입체감, 포근한 촉감이 특징이다.
환경친화적인 '씨-제로(C-ZERO)' 발수가공제를 도포해 높은 발수 성능도 유지한다. 또 좌방석이 일반 소파보다 깊게 디자인돼 침대처럼 넓게 사용할 수도 있다.
리프 리클라이너 소파는 내달 가죽 소재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진광찬 기자(chan2@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올해 12월, 진짜 추워요"…라니냐에 북극 찬 공기 내려온다
- '반박불가 세계 2위 미모'…다샤 타란, 너무 예쁜 러시아 미녀의 실물 비주얼 [엔터포커싱]
- 명태균 "내가 여사한테 청와대 가면 뒈진다고 했다"
- 엘베 전단지 떼고 검찰 넘겨졌던 중학생, 경찰 '무혐의' 결정
- [단독] '이재명의 개' 현수막 강제 철거…'법정 다툼' 조짐
- 가정폭력 일삼던 아버지 살해한 아들…유서엔 "미안하지 않아"
- '트럼프 재집권' 우리 부동산시장은…"불확실성 커져"
- "테슬라 '떡상'해서 차 바꾸려고요"…증시서도 함빡 웃은 '머스크'
- [종합] 명태균 檢 출석…포토라인 '여유'
- "중국 지고 일본 뜬다"…중국어 대신 일본어 배우는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