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의 탈의' 나나, 전신 타투 제거 모습 공개…"마취 크림 2시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나나가 타투를 제거하는 과정을 공개했다.
나나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나 브이로그 금요일 오후 9시 공개"라는 글과 함께 예고 영상을 게재했다.
통증이 느껴지는 과정임에도 나나는 "소리 없이 참는 법" "다른 레이저 마무리" "이건 뭐 간지럽지" 등 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이 밖에도 나나는 멍을 때리거나 메이크업을 받는 과정을 공개하는가 하면, 현장에서 밥을 먹는 모습까지 일상에서의 소탈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나나가 타투를 제거하는 과정을 공개했다.
나나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나 브이로그 금요일 오후 9시 공개"라는 글과 함께 예고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나나는 일상을 보여주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그는 "1년이라는 시간이 훌쩍 넘었다"며 "마취 크림은 무조건 2시간 이상 바르자"고 남기며 타투 제거 과정을 가감 없이 공개했다. 통증이 느껴지는 과정임에도 나나는 "소리 없이 참는 법" "다른 레이저 마무리" "이건 뭐 간지럽지" 등 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이 밖에도 나나는 멍을 때리거나 메이크업을 받는 과정을 공개하는가 하면, 현장에서 밥을 먹는 모습까지 일상에서의 소탈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한편 나나는 최근 15년간 몸담았던 플레디스를 떠나 써브라임과 전속계약 소식을 알렸다. 올해 tvN 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에 특별출연했으며,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 개봉을 앞두고 있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사우나 간다던 남편, 내연녀 집에서 볼 쓰담…들통나자 칼부림 협박"
- 13세와 2년 동거, 34회 성관계한 유명 유튜버…아내 폭행·신체 촬영 '입건'
- "남편이 몰래 호적 올린 혼외자, 아내 재산 상속 받을 수도" 가족들 발칵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아내·두 아들 살해한 가장, 사형 구형하자 "다들 수고 많다" 검사 격려
- "버려달라는 건가" 손님이 건넨 휴지…"가격 올라도 괜찮아" 응원
- 산다라박, 글래머 비키니 자태…마닐라서 환한 미소 [N샷]
- "비싼 차 타면서 구질구질"…주차비 아끼려 '종이 번호판' 붙인 외제차
- 김영철,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 "멋지다 오늘…축하"
- "불판 닦는 용 아니냐" 비계 오겹살 항의했다고 진상 취급…"사장, 당당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