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찬성 해외 팬 얼마나 많길래 ‘준킷사인연’ 이례적 지상파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찬성의 첫 주연작 '준킷사인연(純喫茶イニョン)'이 오는 20일부터 일본 지상파 방송을 시작한다.
일본 드라마 '준킷사인연'은 상가 변두리에 있는 복고풍 다방을 무대로 꽃미남 한국인 마스터 시우(황찬성 분)와 "끊어진 인연이 다시 이어진다"라는 신기한 소문이 있는 이곳을 찾아오는 사람들이 엮어 나가는 이야기를 다룬 판타지 러브 스토리다.
한편 '순다방인연'은 11월 20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24시 25분(관동 지역)에 방영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황찬성의 첫 주연작 '준킷사인연(純喫茶イニョン)'이 오는 20일부터 일본 지상파 방송을 시작한다.
일본 드라마 '준킷사인연'은 상가 변두리에 있는 복고풍 다방을 무대로 꽃미남 한국인 마스터 시우(황찬성 분)와 “끊어진 인연이 다시 이어진다”라는 신기한 소문이 있는 이곳을 찾아오는 사람들이 엮어 나가는 이야기를 다룬 판타지 러브 스토리다.
이번 결정은 일본에서도 매우 이례적인 것으로 지상파 방송을 희망하는 현지 그리고 많은 해외 팬들의 요청에 힘입어 이루어졌다. ‘준킷사인연’은 지난 3월 후지 TV TWO와 히카리 TV에서 첫 공개됐으며, 10월에는 FOD에서 서비스도 개시했다.
또한 주연인 황찬성(2PM)이 직접 불러 화제가 된 주제가 '코레카라노 키미노 타메니(これからの君のために)'는 드라마의 감정선을 세밀하게 표현한 감성적인 발라드 곡으로 오는 12월 4일 새 싱글로 발매될 예정이다. 발매 기념 이벤트 캠페인도 함께 진행된다.
황찬성은 "후지 TV에서 지상파 방송이 결정되어 정말 영광스럽고, 많은 시청자 분들이 봐주셨으면 좋겠다. 감미로운 주제가도 싱글로 발매되니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드라마 대본을 받았을 때부터 제대로 해내고 싶은 마음이 강해 열정을 가득 담아 촬영에 임했다. 따뜻한 판타지 드라마로 이야기에서 전해지는 감동도 있으니 꼭 봐주셨으면 한다. 항상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번 작품은 복고풍 다방이라는 독특한 배경 속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인물들의 사연과 그들이 나누는 따뜻한 교류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깊은 감동과 공감을 선사한다. 드라마는 각 회차마다 새로운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매 회마다 시청자들을 끌어당길 색다른 매력을 뽐낸다.
한편 '순다방인연'은 11월 20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24시 25분(관동 지역)에 방영된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살은 어려져” 박나래 강예원, 앞트임 복원 수술 후 얼마나 예뻐졌나[종합]
- 이정재♥임세령, 허리 감싼 10년차 연인‥블랙 커플룩으로 애정 최대치[포토엔]
- 제니, 엉덩이 다 보이는 여신 드레스‥우아하게 섹시해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자고 가도 돼?” 은가은♥박현호 과감 입맞춤→혼전 동거 제안(신랑수업)[어제TV]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신현준 쏟아진 비난에 어질 “신혼집서 아픈 父 모신 아내한테 잘해라”(꽃중년)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함소원은 독박 육아+공구vs진화는 음주 힐링…완전 결별 후 극과 극 일상[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