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난해한 새 앨범 화보에 엇갈린 호불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태연이 새로운 싱글앨범 공개를 앞두고 파격적인 컨셉트 포토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태연은 8일 공식 채널을 통해 오는 18일 발매하는 6집 미니앨범 '레터 투 마이셀프'(Letter to myself)의 앨범 사진들을 공개했다.
도발적인 사진들이 공개되자 호불호가 엇갈리기도 했다.
한편 태연은 신규 앨범 발매를 앞두고 '핫 메스'(Hot Mess), '블러'(Blur) 등을 하이라이트 클립으로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가수 태연이 새로운 싱글앨범 공개를 앞두고 파격적인 컨셉트 포토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태연은 8일 공식 채널을 통해 오는 18일 발매하는 6집 미니앨범 ‘레터 투 마이셀프’(Letter to myself)의 앨범 사진들을 공개했다.
화보에서 태연은 치마처럼 긴 흰 셔츠에 보랏빛이 도는 표범 무늬 스타킹을 신었다. 거기에 새빨간 팬티를 벨트처럼 옷 위로 걸쳐 눈길을 끌었다. 도발적인 사진들이 공개되자 호불호가 엇갈리기도 했다.
한편 태연은 신규 앨범 발매를 앞두고 ‘핫 메스’(Hot Mess), ‘블러’(Blur) 등을 하이라이트 클립으로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암 투병’ 정미애 17세 장남 “치사율 30~40% 알고 무서웠다” 고백(슈퍼맨이 돌아왔다)
- KIA V12 순간 담은 ‘명품 굿즈’ 광주로! “홈 팬 여러분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 ‘속옷을 꺼냈다’ 태연, 새 앨범 수록곡 ‘핫 메스’로 보여줄 파격 카리스마
- 잇단 구설수 안영미, 건강악화로 라디오 중단. 나비, 스페셜 DJ 나선다
- ‘유퀴즈’ 송승헌도 놀란 조세호 결혼식 “줄 선 하객만 1000명, 팔찌 차고 입장은 처음”[SS리뷰
- 제2의 전청조, 45억 당구 선수 사기꾼 찾은 ‘탐비’, 첫 시청자 도움 요청
- 김성철 “작품 위해 10kg 감량…문근영 보고 큰일났다 싶었다”[SS인터뷰②]
- 문가영, 가녀리다 못해 부러질듯한 몸매
- 강재준, 생후 3개월에 ‘프로 환불러’급 표정 완성 子공개
- ‘성폭행 유죄’ 강지환, “전 소속사에 34억 지급”…판결 뒤집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