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 토한 혼신의 무대 ‘정년이’, 8화 엔딩곡 음원으로…OST Part 5 ‘갈까부다&바보와 공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정년이'가 다섯 번째 OST를 발매하며, 시청자들에게 또 한 번 진한 감동을 선사한다.
'정년이' 제작진은 오는 10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총 6곡이 담긴 '정년이' OST Part 5 '갈까부다&바보와 공주'를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함상범 기자] tvN ‘정년이’가 다섯 번째 OST를 발매하며, 시청자들에게 또 한 번 진한 감동을 선사한다.
‘정년이’ 제작진은 오는 10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총 6곡이 담긴 ‘정년이’ OST Part 5 ‘갈까부다&바보와 공주’를 발매한다.
최고의 국극배우에 도전하는 소리천재 정년이를 둘러싼 경쟁과 연대, 그리고 찬란한 성장기를 그리는 ‘정년이’는 배우들의 열연에 힘입어 두 자릿수 시청률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OST의 첫 번째 트랙을 장식한 윤정년의 ‘갈까부다’는 피를 토하면서까지 소리를 멈추지 않던 정년의 혼신의 무대 뒤 흘러나온 8화 엔딩곡으로, 안방극장을 감동으로 물들인 가창곡을 음원으로 선보인다.
여성국극단의 합동 공연인 ‘바보와 공주’ 국극 음원 5곡도 포함된다. ‘바보와 공주’는 삼국시대 고구려의 바보 온달과 평강공주의 이야기를 극으로 만든 작품으로, 이번 OST에는 매란국극단의 ‘아이들, 세상풍파’, ‘생사는 천륜이라(영서&주란)’, ‘북쪽으로 수나라’, ‘생사는 천륜이라(옥경&혜랑)’, ‘상여행렬’ 등 어린 온달, 평강의 소리와 성인 온달, 평강의 소리들로 채워진다.
한편 1950년대 국극의 인기를 2024년 안방극장에 재현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정년이’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되며, OST Part 5 ‘갈까부다&바보와 공주’는 10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intellybeast@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암 투병’ 정미애 17세 장남 “치사율 30~40% 알고 무서웠다” 고백(슈퍼맨이 돌아왔다)
- KIA V12 순간 담은 ‘명품 굿즈’ 광주로! “홈 팬 여러분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 문희경 “제주도에 산 땅, 도로 개발로 보상금 획득…부모님 드렸다” (같이 삽시다)
- 잇단 구설수 안영미, 건강악화로 라디오 중단. 나비, 스페셜 DJ 나선다
- ‘유퀴즈’ 송승헌도 놀란 조세호 결혼식 “줄 선 하객만 1000명, 팔찌 차고 입장은 처음”[SS리뷰
- 제2의 전청조, 45억 당구 선수 사기꾼 찾은 ‘탐비’, 첫 시청자 도움 요청
- 김성철 “작품 위해 10kg 감량…문근영 보고 큰일났다 싶었다”[SS인터뷰②]
- 나폴리 맛피아, 셰프 최초 화장품 모델 등극 “에스파 윈터님과 모델하는 게 맞냐” 어리둥절
- 문가영, 가녀리다 못해 부러질듯한 몸매
- 강재준, 생후 3개월에 ‘프로 환불러’급 표정 완성 子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