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란→이세영 해외여행 중 절도사건…멤버 모두 피해자 (텐트밖은유럽)[TV종합]
7일 방송된 ‘텐트 밖은 유럽 – 로맨틱 이탈리아 편’ 4회에서는 해안 절벽 위의 낙원 ‘아말피’로 이동하는 라미란, 곽선영, 이주빈, 이세영의 이야기가 펼쳐졌다.
‘텐밖즈’ 4인방은 약 3시간 50분 소요되는 장시간의 운전 끝에 ‘아말피’를 만날 수 있었다. 휴게소 느낌 나는 이탈리아 주유소에서 아이스커피를 주문해 마신 멤버들은 캠핑장 가기 전 마트에 들러 장을 봤고, 이세영이 무거운 대형 수박을 꼭 껴안은 채 수박 지킴이로 나섰다. 곧이어 꿈의 드라이브 코스인 ‘아말피 코스트’로 진입한 멤버들은 짙푸른 지중해 곁에 50km 뻗어있는 절벽 위 해안도로에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운전을 맡은 라미란은 절벽 사이에 둥지를 틀고 있는 농토와 건물들을 보며 “어떻게 저리 집을 지었지?”라고 감탄했다.
아름다운 풍경 뒤로는 아찔한 순간도 찾아왔다. 멤버들은 내셔널지오그래픽에서 선정할 만큼 멋진 절경에 탄성을 쏟아내면서도 도로 옆으로 이어진 절벽 낭떠러지에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다. 위험해 보이지만 절벽 위 해안도로에서는 자전거 타는 사람들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었다. 사이클 국가대표 출신 아들을 둔 라미란은 세계 3대 도로 사이클 대회가 이곳에서 열린다며 박학다식한 면모를 뽐내기도 했다.
이세영이 예약한 아말피 해안 절벽 캠핑장은 파노라마 지중해 뷰를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캠핑 사이트에는 4인용 인디언텐트가 구비돼 있었다. 직접 키운 채소와 먹거리들이 캠핑장 정원을 가득 채워 감탄을 자아내기도. 네 사람은 캠핑 사이트로 이동하며 끝없는 내리막길을 걸어야 했지만 고생 끝에 만난 절경은 “나이스 뷰”라는 탄성이 절로 나올 만큼 환상적이었다. 곽선영은 무거운 수박을 들고 이동하는 이세영을 배려해 짐꾼 교체를 자청하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안겼다.
메인 메뉴는 아말피 특산물 레몬을 더한 이탈리아 대표 가정식 뇨키였다. 돌격대장 이주빈의 활약 속 감자 으깨기 작업을 마친 멤버들은 본격 반죽을 시작했다. 현지인 수준으로 내공이 남다른 라미란과 뇨키 공장을 가동한 듯한 곽선영의 존재감 속에 이주빈도 의외의 실력을 뽐내며 셰프의 극찬을 받았다. 라미란과 이세영은 단아한 모습으로 요리하는 이주빈을 보며 “종갓집 맏며느리 같다”라고 입을 모았다. 5살에 데뷔해 연기밖에 모르는 인생을 살았던 이세영은 요리에 서툴지만, 의욕 가득한 모습을 보이며 성장형 셰프로 거듭났다.
무려 3시간에 걸쳐 완성된 요리는 직접 수확한 현지 식재료로 만들어서 더욱 의미가 남달랐다. 멤버들은 부르스케타와 호박꽃 튀김, 부드러운 레몬 뇨키의 건강한 맛에 흠뻑 빠진 모습을 보였다. 쿠킹 클래스를 마친 네 사람은 캠핑장으로 복귀하며 만난 무지갯빛 아말피의 일몰에 만감이 교차한 표정이었다. 곽선영은 폴리냐노아마레 바다에서 수영하며 남몰래 눈물을 흘린 사연을 털어놔 관심을 모았다. 인생에서 소중한 순간을 첫 유럽에서 만들어가며 복합적인 감정을 느낀 것. 그 모습을 봤던 라미란이 조심스레 곽선영의 감정에 공감하자, 곽선영은 또다시 울컥한 표정을 보이기도 했다.
캠핑장에 복귀한 4인방은 거대한 수박을 잘라 스태프들과 함께 나눠 먹으며 또 한 번 소중한 추억을 쌓았다. 멤버들은 이탈리아 남부 간식 타랄리에 맥주 한 잔을 마시기로 했지만, 성에 차지 않은 라미란은 간단주점 오픈을 선언한 뒤 초간단 시금치 볶음과 계란 가지전을 뚝딱 만들어냈다. 그런가 하면 이세영은 전에 곁들일 간장 소스를 만들다가 다 ‘만든 소스를 쏟는 사고’를 냈다. 라미란은 “난 우리 막둥이를 사랑하고 싶다”라고 마음을 다잡는 모습으로 폭소를 안겼다.
그런 가운데 방송 말미에는 캠핑장에 보관한 고기가 비닐이 찢긴 채 사라진 사건이 발생해 의문을 자아냈다. 멤버 전원 고기에 손을 안 댔다고 밝히면서 범인의 정체가 누구일지 사건의 전말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이날 방송은 수도권 가구 기준 평균 4.2%, 최고 5.3%, 전국 가구 기준 평균 4.2%, 최고 5.3%를 각각 기록했다. (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기준)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가현 “파산→통장 압류…취객에 납치돼 폭행당해” 눈물 (특종세상) [TV종합]
- 신재은, 이브 코스튬으로 올킬 ‘파격’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최화정, ‘아동복 사이즈’도 거뜬 소화…“이게 왜 안맞아?”
- 장대세 또 오열…♥명서현, 시어머니와 3년 절연 (한이결)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라미란→이세영 해외여행 중 절도사건…멤버 모두 피해자 (텐트밖은유럽)[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