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희, '업소' 최민환 폭로 후 '승승장구' 새 출발 [스타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남편 FT아일랜드 최민환과 양육권 소송에 돌입한 라붐 출신 율희가 새 출발을 알렸다.
율희는 8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 인플루언서로서 본격적인 활약을 예고했다.
그러나 율희는 최근 최민환의 업소 출입 등 결혼 생활 당시 갈등을 폭로, 그를 상대로 양육권 및 재산분할 청구 소송을 제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율희는 8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 인플루언서로서 본격적인 활약을 예고했다.
공개된 사진엔 민소매 상의를 착용한 율희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무르익은 감성 눈빛과 고혹미를 발산, 눈길을 끌었다.
율희의 새 출발 근황에 네티즌들은 "너무 이쁘다", "엄마는 강하다 했는데 세 명 엄마는 3배나 강할 것", "세 자녀들 하루빨리 엄마 곁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질기디 질긴 악연의 고리가 없어지기를 간곡히 응원한다", "예쁘고 멋지다! 항상 응원한다", "항상 자신감 잃지 말고 끝까지 파이팅!" 등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율희는 지난 2018년 최민환과 결혼했으나 작년 12월 이혼했다. 슬하에 세 자녀 양육권은 이혼 과정에서 최민환이 가져갔다. 그러나 율희는 최근 최민환의 업소 출입 등 결혼 생활 당시 갈등을 폭로, 그를 상대로 양육권 및 재산분할 청구 소송을 제기했다.
김나라 기자 kimcountry@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나래 성형 수술한 의사가 개인 정보 폭로.."비호감" - 스타뉴스
- '돌돌싱' 이지현, 두 아이와 국수집 개업 근황 - 스타뉴스
- "베드신·신음 물어봐" 전 남편 조성민 폭로 터졌다 - 스타뉴스
- 제니, 중요 부위만 가린 파격 화보 - 스타뉴스
- 김소연 이혼 선언 '충격'..남편에 "꺼져주라" 분노 - 스타뉴스
- "베드신·신음 물어봐" 전 남편 조성민 폭로 터졌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6주 연속 1위..10월 월간 랭킹 'No.1'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男아이돌 1위 '역시 월드 클래스' - 스타뉴스
- 진, 스타랭킹 男아이돌 3위..'방탄소년단 상위권 싹쓸이' - 스타뉴스
- "시대 초월 협업" 방탄소년단 뷔X빙 크로스비 '화이트 크리스마스' 예약 판매부터 '돌풍' - 스타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