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철도, 2024년 독서경영 우수 직장 인증 획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항철도가 독서문화 확산에 기여한 기업에게 주는 '2024년 독서경영 우수 직장 인증'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올해 11회를 맞은 '독서경영 우수 직장 인증제'는 문화체육관광부가 독서 친화적인 기업과 기관의 우수사례를 발굴해 '독서경영 우수 직장 인증'을 부여하고, 인증기업의 독서경영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홍찬선 기자 = 공항철도가 독서문화 확산에 기여한 기업에게 주는 ‘2024년 독서경영 우수 직장 인증’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올해 11회를 맞은 ‘독서경영 우수 직장 인증제’는 문화체육관광부가 독서 친화적인 기업과 기관의 우수사례를 발굴해 ‘독서경영 우수 직장 인증’을 부여하고, 인증기업의 독서경영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공항철도는 ▲경영진의 독서경영 참여와 사내 도서관 활성화에 대한 높은 의지 ▲직장 내 독서 동호회 활동 지원 ▲사내 도서관 및 전자도서관을 통한 풍부한 도서 지원 ▲매월 추천도서 홍보포스터 제작 및 배포 ▲도서 나눔 바자회를 통한 지역사회 나눔 시행 등을 통해 사내 독서문화 장려를 위해 힘써온 부분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박대수 공항철도 사장은 “임직원의 자기개발 및 직무역량 향상을 위해 독서경영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며, 독서문화에 대한 사회적인 인식 제고 및 바람직한 독서문화 확산을 위해 앞으로도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ania@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나나, 상의 탈의 후 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 장가현 "전남편 조성민, 베드신 간섭…신음소리도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