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터짐’ 전현무, 사기꾼 취급 문전박대...반전 매력에 ‘전현무계획2’ 대위기

김승혜 MK스포츠 기자(ksh61226@mkculture.com) 2024. 11. 8. 14: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 MC' 전현무가 예상치 못한 촬영 거절에 당황한 모습으로 큰 웃음을 안겼다.

8일 방영되는 MBN·채널S 공동 제작 예능 '전현무계획2' 5회에서는 전현무가 곽튜브(곽준빈)와 함께 지리산 여행을 이어가며 벌어진 촬영 섭외 위기 상황이 펼쳐졌다.

전현무와 곽튜브의 지리산 여행과 함께 '전현무계획2'는 예측 불가의 재미를 선사하며 매주 새로운 에피소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민 MC’ 전현무가 예상치 못한 촬영 거절에 당황한 모습으로 큰 웃음을 안겼다.

8일 방영되는 MBN·채널S 공동 제작 예능 ‘전현무계획2’ 5회에서는 전현무가 곽튜브(곽준빈)와 함께 지리산 여행을 이어가며 벌어진 촬영 섭외 위기 상황이 펼쳐졌다. 둘째 날 지리산에서의 하루가 시작된 가운데, 전현무는 예상치 못한 순간에 ‘사기꾼’이라는 소리를 들으며 문전박대를 당하는 대형 사태를 맞았다.

전현무와 곽튜브는 산청군의 조용한 거리를 거닐며 시골스러운 풍경을 만끽했다. 곽튜브는 ‘전현무계획’ 중 가장 시골스러운 느낌을 전하며 휴식을 즐겼고, 전현무는 “사람한테 질린 사람들이 오기 딱 좋은 곳”이라며 웃음을 더했다. 그러다 전현무는 “오! 시래기국 냄새!”를 맡고 한 식당으로 직행, 즉석에서 촬영 섭외를 시도했다. 하지만 식당 사장님은 뜻밖에도 전현무를 향해 “방송국이라고 말하는 사기꾼들이 많아서”라며 단호하게 거절했다.

‘국민 MC’ 전현무가 예상치 못한 촬영 거절에 당황한 모습으로 큰 웃음을 안겼다. 사진=천정환 기자
예능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섭외 실패’를 겪으며 당황한 전현무의 모습은 이날 방송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였다. 평소에는 그의 높은 인지도와 친근함 덕분에 자연스럽게 섭외가 성공해왔지만, 이번에는 사장님의 단호한 반응에 말까지 더듬으며 고군분투하는 전현무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그런가 하면, 전현무와 곽튜브는 인근 식당에서 산채 정식을 맛보며 진정한 시골의 식재료에 감탄했다. 나물 5종, 장아찌 6종으로 차려진 20첩 반상에 놀란 전현무는 “이 나물들은 어디서 난 거냐?”며 호기심을 드러냈고, 산청군의 특별한 먹거리에 대한 사장님의 설명이 이어졌다. 나물의 신선함에 반한 전현무는 곽튜브에게 “이거 먹어봐. 네 반응이 어떨지 궁금해”라고 권하며 흥미로운 반응을 유도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산채 정식의 마지막을 한방 약초 고추장을 곁들인 비빔밥으로 장식하며, 전현무는 “여기서 탄수화물 제한이 무너지는 구나”라며 만족스러운 한숨을 내쉬어 웃음을 안겼다. 익살스러운 그의 모습은 이번 회차의 매력 포인트로 작용하며, 시청자들로 하여금 그가 겪은 반전의 상황과 유쾌한 매력을 느낄 수 있게 했다.

전현무와 곽튜브의 지리산 여행과 함께 ‘전현무계획2’는 예측 불가의 재미를 선사하며 매주 새로운 에피소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