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유니온, 마동석 제작사와 콘텐츠 공동개발 MOU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몬스터유니온이 빅펀치픽쳐스 등과 콘텐츠 공동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드라마 제작사 몬스터유니온은 드라마 및 영화 콘텐츠 제작사인 빅펀치픽쳐스, 노바필름, 그리고 콘텐츠지와 더불어 드라마 공동 제작을 비롯, 새로운 콘텐츠의 공동 개발을 목표로 하는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1월 7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몬스터유니온이 빅펀치픽쳐스 등과 콘텐츠 공동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드라마 제작사 몬스터유니온은 드라마 및 영화 콘텐츠 제작사인 빅펀치픽쳐스, 노바필름, 그리고 콘텐츠지와 더불어 드라마 공동 제작을 비롯, 새로운 콘텐츠의 공동 개발을 목표로 하는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1월 7일 밝혔다.
몬스터유니온은 2016년 KBS와 KBS 계열사가 공동 출자해 설립한 회사로 드라마 ‘연모’, ‘미남당’, ‘고려거란전쟁’, ‘멱살 한 번 잡힙시다’ 등 콘텐츠를 제작하며 시장의 유력한 종합 드라마 스튜디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향후 다양한 영상 콘텐츠 시장에서의 경쟁력 확보를 위해 힘쓰고 있는 몬스터유니온은 외부 파트너와의 다양하고 창의적인 제휴 및 협업을 강조해왔다.
이번 MOU를 통해 각 사는 드라마 및 영화의 공동 기획, 제작을 추진함으로써 상호간 기획 및 제작 역량을 극대화하고 새로운 사업 기회를 모색하는 계기를 마련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각 제작사들은 이미 마동석 주연 블록버스터 드라마 ‘트웰브’ 공동 제작에 합의해 본격 제작에 착수했으며, 이번 MOU를 통해 이같은 협업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해나가고, 콘텐츠 사업에 있어 새로운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다양한 협업 모델을 본격 구체화할 예정이다.
문준하 몬스터유니온 대표는 “본 협약을 통해 기존 드라마 시장에서 몬스터유니온이 보유한 경쟁력을 강화함은 물론, 가장 영향력 있는 배우인 동시에 기획자로서 탁월한 역량을 가진 빅펀치픽쳐스 마동석 대표와 콘텐츠지, 노바필름과의 협업을 통해 드라마, 영화를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 시장에서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살은 어려져” 박나래 강예원, 앞트임 복원 수술 후 얼마나 예뻐졌나[종합]
- 이정재♥임세령, 허리 감싼 10년차 연인‥블랙 커플룩으로 애정 최대치[포토엔]
- 제니, 엉덩이 다 보이는 여신 드레스‥우아하게 섹시해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자고 가도 돼?” 은가은♥박현호 과감 입맞춤→혼전 동거 제안(신랑수업)[어제TV]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신현준 쏟아진 비난에 어질 “신혼집서 아픈 父 모신 아내한테 잘해라”(꽃중년)
- 함소원은 독박 육아+공구vs진화는 음주 힐링…완전 결별 후 극과 극 일상[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