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악플러 고소장 접수 “선처∙합의 NO”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지민이 악플러에 칼을 빼들었다.
8일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당사는 한지민 배우에 대해 지속적으로 악의적 비방과 인신공격을 일삼고 무분별한 허위 사실을 유포한 정황을 확인하여 법무법인을 선임한 후 서울 강남경찰서에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밝혔다.
당사는 한지민 배우에 대해 지속적으로 악의적 비방과 인신공격을 일삼고 무분별한 허위 사실을 유포한 정황을 확인하여 법무법인을 선임한 후 서울 강남경찰서에 고소장을 제출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일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당사는 한지민 배우에 대해 지속적으로 악의적 비방과 인신공격을 일삼고 무분별한 허위 사실을 유포한 정황을 확인하여 법무법인을 선임한 후 서울 강남경찰서에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각종 SNS,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포털 사이트 등에서 한지민 배우에 대해 공공연하게 행해지고 있는 명예훼손과 모욕에 대해 지속적으로 강경하게 법적으로 대응할 것임을 말씀드린다”고 했다.
그러면서 “한지민 배우를 포함한 BH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에 대한 악의적 비방과 근거 없는 억측 및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악플러들에게 엄중히 경고한다. 온라인 상에서 저희 소속 배우들의 명예를 훼손하고 인격을 모욕하는 행위는 명백한 범죄 행위이며, 합의와 선처는 절대 없음을 알려드린다”고 강조했다.
<다음은 BH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BH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배우 한지민 씨에 대한 악플러 고소건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한지민 배우에 대해 지속적으로 악의적 비방과 인신공격을 일삼고 무분별한 허위 사실을 유포한 정황을 확인하여 법무법인을 선임한 후 서울 강남경찰서에 고소장을 제출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각종 SNS,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포털 사이트 등에서 한지민 배우에 대해 공공연하게 행해지고 있는 명예훼손과 모욕에 대해 지속적으로 강경하게 법적으로 대응할 것임을 말씀드립니다.
이에 한지민 배우를 포함한 BH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에 대한 악의적 비방과 근거 없는 억측 및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악플러들에게 엄중히 경고합니다.
온라인 상에서 저희 소속 배우들의 명예를 훼손하고 인격을 모욕하는 행위는 명백한 범죄 행위이며, 합의와 선처는 절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팬 여러분께서 귀한 시간을 내어 보내 주시는 악플 자료들은 고소 준비와 대응에 크게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사이버 범죄에 해당하는 내용을 발견할 시에는 하단의 전용 메일(bh_prteam@daum.net)을 통해 적극적인 제보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한지민 배우를 사랑해주시고 아껴 주신 팬 분들의 응원과 신뢰에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서로 고소→소송...뉴진스 뮤비 감독 vs 어도어, 민희진·하이브 사태 여파 [종합] - 스타투데이
- 서로 고소→소송...뉴진스 뮤비 감독 vs 어도어, 민희진·하이브 사태 여파 [종합] - 스타투데이
- 곽도원 재뿌려도...곽경택→이유영 뜨거운 팀워크, ‘소방관’[MK현장] - 스타투데이
- [포토] 영화 ‘소방관’의 곽경택 감독 - 스타투데이
- [포토] 소방관을 위한 ‘소방관’ - 스타투데이
- [포토] 주원, 블랙 슈트가 딱이야 - 스타투데이
- [포토] 유재명, 자연스런 손인사 - 스타투데이
- [포토] 이유영, 단아한 포즈로 - 스타투데이
- [포토] 김민재, 경직된 포즈 - 스타투데이
- ‘소방관’ 곽경택 감독 “‘음주운전’ 곽도원 원망스러워...큰 책임져야”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