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NH올원뱅크에 '실시간 응급실 찾기' 서비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은행(은행장 이석용)은 응급 상황에서 고객이 신속히 응급실을 찾을 수 있도록 ㈜포밸류소프트와 제휴해 '실시간 응급실 찾기' 서비스를 NH올원뱅크에 출시했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고객의 일상과 응급 상황 모두에서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NH올원뱅크를 통해 고객 혜택을 강화하는 다양한 서비스와 상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농협은행(은행장 이석용)은 응급 상황에서 고객이 신속히 응급실을 찾을 수 있도록 ㈜포밸류소프트와 제휴해 ‘실시간 응급실 찾기’ 서비스를 NH올원뱅크에 출시했다.
‘실시간 응급실 찾기’ 서비스는 공공데이터포털의 응급의료기관 응용 프로그램 인터페이스(API)를 활용한다. 사용자의 현재 위치를 기준으로 가까운 응급의료기관의 이용 가능한 병상 수, 진료 시간, 진료 과목 등의 주요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은 필요한 진료 정보를 신속하게 확인하고, 응급 상황에 대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고객의 일상과 응급 상황 모두에서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NH올원뱅크를 통해 고객 혜택을 강화하는 다양한 서비스와 상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본 서비스는 NH올원뱅크의 ‘생활+’ 메뉴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기타 상세 정보는 가까운 농협은행 영업점이나 고객행복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