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銀, 더뱅커·PWM 선정 ‘韓 최우수 PB은행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은행이 글로벌 금융전문매체 '더 뱅커'와 'PWM'이 공동 주최한 제16회 글로벌 PB어워드에서 국가별 최고상인 '2024 대한민국 최우수 PB은행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하나은행은 PB 교육 및 육성 부문에서도 '2024 아시아 최우수 PB은행상'을 국내 시중은행 최초로 수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나은행은 PB 교육 및 육성 부문에서도 ‘2024 아시아 최우수 PB은행상’을 국내 시중은행 최초로 수상했다.
이번 수상으로 하나은행은 지난 2011년 국내 시중은행 최초로 대한민국 최우수 PB은행상을 수상한 이래 통산 12회째 수상을 이어갔다. PB 사관학교라는 명성에 걸맞게 PB 교육 및 육성 부문에서도 최고의 은행임을 글로벌 무대에서 인정받았다.
더 뱅커는 지난 7일 영국 런던에서 개최된 시상식을 통해 △손님 중심의 종합 자산관리 솔루션 제공 △복합니즈별 전문화된 특화 서비스 시행 △체계적인 PB교육 및 육성 프로그램 운영 등 하나은행만의 차별화된 자산관리 전문 역량을 높이 평가했다고 밝혔다.
하나은행은 지난 1995년 PB 비즈니스 모델을 도입한 이래 하나은행의 자산관리브랜드 ‘하나골드클럽’을 통해 손님의 니즈에 최적화된 종합 자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김영훈 하나은행 자산관리그룹장은 “이번 수상으로 하나은행이 대한민국 최고의 자산관리 명가(名家) 은행임을 글로벌 무대에서 다시 한 번 인정받았다”며 “하나은행을 믿고 소중한 자산을 맡겨주시는 손님 여러분을 위해 하나은행만의 세심한 자산관리 서비스를 지속해 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하나은행 지난 3월 유로머니의 ‘대한민국 최우수 PB은행상’ 수상을 시작으로 글로벌 파이낸스, PBI 등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글로벌 금융 매체가 주관한 4대 PB어워드를 석권했다.
김나경 (givean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