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노래에 태양·대성 피처링...사실상 '빅뱅' 완전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빅뱅 지드래곤이 '2024 MAMA'에서 레전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드래곤의 신곡에 태양과 대성이 피처링에 참여했다는 소식에 사실상 빅뱅 완전체 무대를 볼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가 모인다.
지난 9월 태양의 단독 콘서트 '태양 2024 투어 더 라이트 이어'(THE LIGHT YEAR)에서 지드래곤과 태양이 깜짝 등장해 팬들에게 빅뱅 3인 완전체의 무대를 선보였기 때문에 이번 '2024 MAMA'에서도 빅뱅의 완전체 무대를 원하는 팬들의 염원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강나연 기자] 빅뱅 지드래곤이 '2024 MAMA'에서 레전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8일 텐아시아 보도에 따르면 지드래곤은 오는 23일 일본 오사카 교세라 돔에서 진행되는 '2024 MAMA AWARDS'에서 새 싱글을 최초 공개한다. 지드래곤의 신곡에 태양과 대성이 피처링에 참여했다는 소식에 사실상 빅뱅 완전체 무대를 볼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가 모인다.
지드래곤은 7년 만에 신곡 'POWER(파워)'를 발표하며 연일 화제성을 몰고 있는 가운데 '2024 MAMA' 무대 또한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앞서 공개된 '2024 MAMA' 최종 라인업에는 지드래곤만 이름을 올린 상태로, 마마 측 관계자는 "지드래곤과 빅뱅 출연과 관련해서는 아직 검토 중이다. 확정이 되면 말씀 드리겠다"라고 전한 바 있다.
지난 9월 태양의 단독 콘서트 '태양 2024 투어 더 라이트 이어'(THE LIGHT YEAR)에서 지드래곤과 태양이 깜짝 등장해 팬들에게 빅뱅 3인 완전체의 무대를 선보였기 때문에 이번 '2024 MAMA'에서도 빅뱅의 완전체 무대를 원하는 팬들의 염원이 있다.
한편, 지드래곤은 무려 7년 4개월 만에 컴백해 선공개 싱글 '파워'로 활동 중이다. 태양은 현재 '더 라이트 이어'로 투어 공연을 돌고 있다. 대성은 방송 출연을 비롯해 자신의 온라인 채널 '집대성'을 운영하고 있다. '집대성'에는 최근 지드래곤, 태양이 출연해 빅뱅 3인 완전체 예능 출연으로 주목받았다.
'집대성'에서 지드래곤은 남은 멤버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언급한 바 있다. 지드래곤은 '성범죄'로 탈퇴한 승리, '사업' 등의 이유로 팀에서 빠진 탑을 간접 언급하며 남은 멤버에게 "더이상 (멤버) 줄지 말자"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강나연 기자 kny@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다감 "♥남편 만났을 때 후광이…조바심에 내가 먼저 결혼하자고" (돌싱포맨) [종합]
- "피해 금액 18억" 유명 운동선수, 사기 치다 걸렸다
- '잘사는 줄' 정준하, 권리금 못받고 쫓겨나... 안타까운 속사정
- 아이 둘 낳고 잘사는 줄...이지혜, 눈물나는 소식
- "다른 여배우와 스킨십"...혜리, '키스마크' 까지 폭로했다
- 장윤정, 전재산 잃은지 10년 만에... 수백억 부자 됐다
- 비♥김태희, 부동산만 1400억... 상상초월 재산 싹 공개됐다
- 강지영, 행복하길 바랐는데.. 안타까운 소식
- "압구정 아파트 160채"... 66세 된 심형래, 행복해 보이는 근황
- 트리플스타, '양다리' 폭로에도 당당한 모습.. 드디어 입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