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의회-생활개선회, 겨울나기 김장 나눔 행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자치도 익산시의회(의장 김경진)와 생활개선회(회장 박정자)는 8일,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 나눔 행사'를 공동으로 진행했다.
박정자 회장은 "이번 행사는 우리 생활개선회 회원들이 한마음으로 준비하고 익산시의회와 함께 뜻깊은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양근 기자] 전북자치도 익산시의회(의장 김경진)와 생활개선회(회장 박정자)는 8일,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 나눔 행사’를 공동으로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 내 소외계층과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정을 전하기 위해 추진됐다.
익산시의회 의원들과 생활개선회 회원들은 총 500포기 배추를 준비해 힘을 합쳐 김치를 담갔으며, 김치는 관내 복지시설과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익산시의회와 생활개선회가 함께 추진한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의 힘을 모아 나눔을 실천하는 데 의미가 있다.
익산시의회는 김장 나눔을 통해 추운 겨울을 나는 이웃들에게 작은 온기를 전하는 데 솔선수범했다.
또, 생활개선회는 여성농업인 회원들을 중심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단체로, 이번 행사를 통해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며 공동체의 따뜻한 분위기 조성에 기여했다.
김경진 의장은 “이번 김장 나눔 행사는 단순한 음식 나눔을 넘어 어려운 이웃들에게 온정과 희망을 전달하는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며, “익산시의회는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더욱 따뜻한 익산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박정자 회장은 “이번 행사는 우리 생활개선회 회원들이 한마음으로 준비하고 익산시의회와 함께 뜻깊은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생활개선회는 국화축제 먹거리부스를 운영하여 얻은 수익금을 사회에 환원하는 마음으로 김장나눔 행사를 추진했다.
/전북=김양근 기자(root@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올해 12월, 진짜 추워요"…라니냐에 북극 찬 공기 내려온다
- '반박불가 세계 2위 미모'…다샤 타란, 너무 예쁜 러시아 미녀의 실물 비주얼 [엔터포커싱]
- 엘베 전단지 떼고 검찰 넘겨졌던 중학생, 경찰 '무혐의' 결정
- 가정폭력 일삼던 아버지 살해한 아들…유서엔 "미안하지 않아"
- '팬 폭행 방관' 논란 제시, '무혐의'…"범인은닉 혐의 없어"
- 尹, 고개 숙여 사과했지만…김건희 특검 '반대'·명태균 의혹 '부인'
- '트럼프 재집권' 우리 부동산시장은…"불확실성 커져"
- "테슬라 '떡상'해서 차 바꾸려고요"…증시서도 함빡 웃은 '머스크'
- 돈 부족해 라면 취소한 母子, 식사비 대신 내주고 "오지랖이었나…" 걱정한 마음씨
- 명태균, 尹 담화 직전 "상처 입은 분들께 사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