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스타트업 발굴·육성 프로젝트 6곳 선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리테일이 유통의 미래를 함께 혁신해나갈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해 시너지를 창출하는 작업을 본격화하고 있다.
GS리테일은 오픈 이노베이션(개방형 혁신) 프로그램 '더 GS 챌린지 퓨처 리테일'을 통해 총 6개 스타트업을 선발했다고 8일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은 GS리테일이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와 손잡고 지난해부터 진행 중인 스타트업 발굴·육성 사업이다.
GS리테일은 스타트업과 협력을 통해 주력 사업 분야에서 미래 혁신기술을 확보하는 시너지 창출을 목적으로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S리테일이 유통의 미래를 함께 혁신해나갈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해 시너지를 창출하는 작업을 본격화하고 있다.
GS리테일은 오픈 이노베이션(개방형 혁신) 프로그램 ‘더 GS 챌린지 퓨처 리테일’을 통해 총 6개 스타트업을 선발했다고 8일 밝혔다. 6개 스타트업은 △스튜디오랩 △틸다 △오아시스 비즈니스 △YesPlzAI △VESSL AI △라온데이터 등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GS리테일이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와 손잡고 지난해부터 진행 중인 스타트업 발굴·육성 사업이다. 스타트업은 GS리테일 인프라를 통해 체계적인 성장 기회를 제공 받는다. GS리테일은 스타트업과 협력을 통해 주력 사업 분야에서 미래 혁신기술을 확보하는 시너지 창출을 목적으로 한다.
최준영 기자 cjy324@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준표·나경원 “진솔한 사과, 담화”…“경박한 촐랑거림 없어야, 국익 집중”
- “아는 흑인도 없는데… ” 中여성, 피부 검은 아기 출산
- “유부남에 호감” 가짜 글 올렸더니…1시간 만에 유부남 190명에게 쪽지 와
- 트럼프 2기 행정부 첫 비서실장 된 와일스…트럼프 기강 잡는 ‘얼음 아가씨’
- 10대 소녀가장 성폭행하다 급사…천벌 받은 직장 상사
- “배고파?” “지시대로 해”…北병사 파병에 한국어 가르치는 우크라 군대
- [속보]윤 대통령 “앞으로 부부싸움 많이 해야 할 것”… 아내 공격에 대해선 ‘악마화하고 있다
- “짐 가방 프로펠러로 쏙” 이럴수가…잔해 허공에 뿌려져
- [단독]대통령실 제2부속실에 여사 집무실 설치하지 않기로
- “보리암 보러왔다 아예 눌러앉았소”… 소박한 외지인이 차린 책방 골목을 걷다 [박경일기자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