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2024 부산국제의료관광컨벤션’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광역시가 8일부터 이틀간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2024 부산국제의료관광컨벤션'을 개최한다.
올해로 16회째를 맞는 이 행사는 '글로벌 웰니스·의료관광 도시'로서 부산의 경쟁력을 재조명하고 해외 환자를 유치하기 위한 기회의 장으로 마련됐다.
이준승 부산광역시 행정부시장은 "부산은 권역별 의료 특화 지역과 천혜의 관광자원을 갖춘 차별화된 '글로벌 웰니스·의료관광도시'"라며 "부산의료관광을 국내외에 알리고 보다 많은 시민과 함께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부산광역시가 8일부터 이틀간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2024 부산국제의료관광컨벤션’을 개최한다.
올해로 16회째를 맞는 이 행사는 ‘글로벌 웰니스·의료관광 도시’로서 부산의 경쟁력을 재조명하고 해외 환자를 유치하기 위한 기회의 장으로 마련됐다.
행사는 전시회와 국제학술행사 및 세미나, 해외 구매자 사업 상담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또 어린이 심폐소생술과 명의 특강 등의 참여 행사와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개막식은 행사 첫날 오전에 열리며, 이 자리에서는 부산 의료산업 발전에 이바지한 보건·의료인을 위한 ‘부산의료산업대상’을 시상할 예정이다.
이준승 부산광역시 행정부시장은 “부산은 권역별 의료 특화 지역과 천혜의 관광자원을 갖춘 차별화된 ‘글로벌 웰니스·의료관광도시’”라며 “부산의료관광을 국내외에 알리고 보다 많은 시민과 함께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명태균, 尹 담화 직전 "상처 입은 분들께 사죄"
- '반박불가 세계 2위 미모'…다샤 타란, 너무 예쁜 러시아 미녀의 실물 비주얼 [엔터포커싱]
- 트럼프 재집권에 세계가 초긴장…'축하'와 '우려' 공존
- 故전두환 손자 전우원 "마약 중단 도와준 '남경필', 아버지 같은 분"
- 트럼프 2기…"최악의 경우 韓 수출 60조원 감소할 수도"
- 트럼프 귀환에 금융시장 요동…주가↓ 환율·비트코인↑
- '머스크도 반한' 사격 김예지, 소속팀과 계약 종료 "소홀했던 육아에 집중"
- 고영욱, 또 지드래곤 소환…"두건 즐겨하던 내가 영감을 준 걸까"
- 과즙세연 "16억 후원자 손절 의혹, 명백한 허위사실"
- 트럼프와 인연 있는 韓 재계 인사…이재용·최태원·신동빈·류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