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신랑' 조세호 "아내 때문 돈 마음껏 못 써"...결혼 후 씀씀이 달라져 ('놀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조세호가 결혼 후 검소해진 씀씀이를 자랑했다.
오는 9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는 가을맞이 '놀뭐 플리마켓' 편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지난 플리마켓에서 멤버들의 물건을 제일 많이 팔아준 VIP 큰손 조세호가 새신랑이 되어 찾아온다.
조세호의 씀씀이 변화에 충격을 받은 멤버들은 "결혼하고 많이 바뀌었어", "큰손美가 없어졌어", "오늘따라 왜 이렇게 안 사는 거야"라며 초조해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정수 기자] 방송인 조세호가 결혼 후 검소해진 씀씀이를 자랑했다.
오는 9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는 가을맞이 '놀뭐 플리마켓' 편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지난 플리마켓에서 멤버들의 물건을 제일 많이 팔아준 VIP 큰손 조세호가 새신랑이 되어 찾아온다.
지난달 20일 결혼 후 신혼여행을 막 다녀온 조세호는 환호 속 플리마켓에 입장한다. 등장과 함께 물건을 쓸어 담을 것이라는 기대와 달리, 조세호는 꼼꼼하게 물건을 살피는 낯선 모습을 보인다. 조세호의 씀씀이 변화에 충격을 받은 멤버들은 "결혼하고 많이 바뀌었어", "큰손美가 없어졌어", "오늘따라 왜 이렇게 안 사는 거야"라며 초조해한다.
이에 조세호는 "나 이제 마음껏 못 써. 와이프가 있어서"라며 사랑꾼 대열에 합류하는 멘트로 현장을 술렁이게 만든다. 하하는 조세호가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큰 손 들어왔을 때 다 팔아야 해"라면서 멤버들과 바람잡이 작전을 짜는데, 과연 멤버들은 꽉 닫힌 조세호의 지갑을 열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게다가 조세호는 결혼으로 살림을 합치면서 남게 된 물건들을 가져와, 멤버들에게 위탁 판매를 부탁한다. 조세호가 해외 촬영을 하며 모은 희귀한 아이템들이 눈길을 끈다고. 유재석은 판매까지 노리는 조세호에게 "VIP손님이었는데 결혼하더니 거상이 됐네"라고 아쉬워해 웃음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조세호의 결혼식을 다녀온 유재석, 주우재, 이이경, 미주는 시상식 뺨쳤던 결혼식 뒷이야기를 쏟아내고, 소문을 접수한 조세호의 해명 타임이 이어진다.
지난달 30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지드래곤이 출연한 가운데, 조세호의 명품 구입 일화를 전한 바 있다. 지드래곤은 한 의류 구입을 고민했다며 "가격이 어마어마했다. 나도 바로 사지 않은 건 가격이 비싸서 그런 거다"라고 밝혔다. 그런 가운데, 지드래곤이 고민하는 동안 조세호가 해당 제품을 구입했고, 그는 "큰 용기를 냈다"며너도 "후회를 많이 했다"라고 너스레 떨어 시선을 모았다.
한편, 새신랑이 된 조세호의 플리마켓 방문은 오는 9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정수 기자 pjs@tvreport.co.kr / 사진= MBC '놀면 뭐하니'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다감 "♥남편 만났을 때 후광이…조바심에 내가 먼저 결혼하자고" (돌싱포맨) [종합]
- "피해 금액 18억" 유명 운동선수, 사기 치다 걸렸다
- '잘사는 줄' 정준하, 권리금 못받고 쫓겨나... 안타까운 속사정
- 아이 둘 낳고 잘사는 줄...이지혜, 눈물나는 소식
- "다른 여배우와 스킨십"...혜리, '키스마크' 까지 폭로했다
- 장윤정, 전재산 잃은지 10년 만에... 수백억 부자 됐다
- 비♥김태희, 부동산만 1400억... 상상초월 재산 싹 공개됐다
- 강지영, 행복하길 바랐는데.. 안타까운 소식
- "압구정 아파트 160채"... 66세 된 심형래, 행복해 보이는 근황
- 트리플스타, '양다리' 폭로에도 당당한 모습.. 드디어 입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