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2025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군 전역장교 전형 동시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워홈은 8일 2025년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집 부문은 영업, 재무·회계·심사, 생산지원 총 3개로, 전역장교 전형과 일반 전형으로 나누어 채용을 진행하며, 모집 인원은 00명이라고 한다.
지원서는 오는 11월 24일까지 아워홈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으며, 서류 전형, AI역량검사, 실무 및 임원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는 2025년 1월 입사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요 대학 채용상담회와 군 장교 대상 설명회 진행
지원 자격은 4년제 학사 이상 졸업자 혹은 2025년 2월 졸업 예정자로, 전공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영업 직군에 지원하려면 운전면허증을 소지해야 한다고 한다.
지원서는 오는 11월 24일까지 아워홈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으며, 서류 전형, AI역량검사, 실무 및 임원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는 2025년 1월 입사 예정이다.
모집 기간 아워홈은 주요 대학을 대상으로 채용상담회를 열어 지원자들과의 소통에 나선다. 상담회에서는 모집 직무에 대한 상세한 설명, 채용 절차 안내, 질의응답을 포함한 프로그램이 마련될 예정이다. 군 장교를 대상으로 한 채용설명회도 14일 국방전직교육원과 협력하여 진행할 계획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아워홈과 함께 국내외 식음 산업에서 혁신을 이끌 열정과 창의성을 지닌 인재를 찾고 있다. 아워홈의 맛을 세계에 전할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워홈은 국내외 식음 사업 경쟁력 강화와 글로벌 시장 진출, B2C 매출 확대를 통해 새로운 성장동력을 확보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우량 고객사 확보와 적극적인 영업 활동으로 식재유통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고 있으며,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달 파리에서 열린 세계 최대 식품박람회 ‘시알 파리 2024(SIAL PARIS 2024)’에 참가하며 본격적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 바 있다.
김상준 동아닷컴 기자 ksj@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동훈 “尹 현 상황 사과…특별감찰관 임명 절차 즉시 추진”
- 명태균, 창원지검 출석 “경솔한 언행 부끄럽고 죄송”
- 제주 해양서 어선 침몰 사고…한국인 선원 2명 사망
- 트럼프, 백악관 비서실장에 ‘얼음 아가씨’ 수지 와일스 지명
- “보톡스 반값에 해드려요”… 필수의료 생존 위협하는 공장식 네트워크 의원들
- 美국방부 “北, 러시아 추가 파병 안 해…가능성 있다”
- “누군가 차 긁고 페인트 덕지덕지” 차주 하소연 [e글e글]
- 美연준, 기준금리 0.25%P 인하…9월 이어 2회 연속
- 영아 2명 살해하고 냉장고에 시신 유기한 친모, 징역 8년 확정
- 형제애로 마련한 400억…감사 전한 튀르키예[동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