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 맞는 사람 있다면"…권나라, 비혼주의 돌아선 이유 [소셜in]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권나라가 비혼주의에서 돌아선 이유를 밝혔다.
이날 권나라는 "내게 아직 결혼은 먼 이야기다. 멤버가 가정을 꾸리고 아기 낳고 잘 지내는 모습을 보면 나보다 동생인데 어른스럽게 느껴지더라"고 운을 뗐다.
권나라는 "비혼을 생각했다가 바뀌었다. 대화가 잘 맞고 내가 정말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면 결혼하면 좋겠다 싶다. 스스로 어른스럽지 않다고 생각하고 내 시간도 소중한 사람인데, 그런 마음이 드는 사람을 만난다면 결혼하면 좋겠다"고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권나라가 비혼주의에서 돌아선 이유를 밝혔다.
7일 유튜브 웹예능 '덱스의 냉터뷰'에는 권나라가 게스트로 출연해 덱스와 함께 결혼과 관련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권나라는 "내게 아직 결혼은 먼 이야기다. 멤버가 가정을 꾸리고 아기 낳고 잘 지내는 모습을 보면 나보다 동생인데 어른스럽게 느껴지더라"고 운을 뗐다.
그는 "결혼은 먼 미래라고 생각했지만 마음 맞는 사람이 있으면 결혼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있다"고 전했다.
비혼주의에서 생각이 바뀌었다고. 권나라는 "비혼을 생각했다가 바뀌었다. 대화가 잘 맞고 내가 정말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면 결혼하면 좋겠다 싶다. 스스로 어른스럽지 않다고 생각하고 내 시간도 소중한 사람인데, 그런 마음이 드는 사람을 만난다면 결혼하면 좋겠다"고 이야기했다.
이상형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권나라는 "자상하고 따뜻한 사람이다. 나쁜 남자 안 좋아한다. 기본적으로 강대방이 뭘 하고 다니는지 알 수 있는 사람이면 좋겠다"고 밝혔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출처 유튜브 덱스의 냉터뷰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아이브랑 데이비드 게타(David Guetta)가 왜?…K팝과 EDM 레전드 컬래버
- 충격과 공포의 이찬원 과거사진 "으악 촌스러워"(편스토랑)
- '좋나동' 박성웅, 이준혁 몰아붙인 역대급 빌런 활약 "행복했다"
- '텐트밖' 라미란, 이주빈 보며 '종갓집 맏며느리' 떠올린 이유
- 박민수 "아버지, 사랑하고 존경합니다"…'트롯챔피언' 시청자 뭉클
- 명불허전 덱스→뉴페이스 태연…더 크고 더 웃긴 '좀비버스: 뉴 블러드'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