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방송 4회 만에 2049 세대서 동시간대 시청률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의 인기 프로그램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가 방송 4회 만에 2049 세대에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명실상부한 국민 프로그램으로서의 위상을 입증했다.
방송 4 주 만에 동시간대 예능과 드라마를 포함해 모든 프로그램을 압도한 SBS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는 우리 주변에 소소한 감동과 놀라운 이야기들을 소개하며 10대부터 20대까지 전 연령층에 고르게 어필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의 인기 프로그램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가 방송 4회 만에 2049 세대에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명실상부한 국민 프로그램으로서의 위상을 입증했다.
지난 7일 밤에 방송된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에서는 대세 코미디언 엄지윤이 게스트로 등장하여 유쾌한 분위기를 더했고 지난주에 이어 넉살이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태어나서 단 한 번도 보드게임 ‘할리갈리’에서 진 적이 없다는 고등학생이 등장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또한, 천하제일 반려동물 자랑대회 코너에서는 마치 영화 속 주인공처럼 흑백 미식견 ‘몽실이’가 등장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친목회’ 코너에서는 ‘세상에 이런 일이’의 레전드 피리 연주자들이 출연하여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세상에 이런 1위’가 새로운 코너로 등장했는데 용접기능사, 자동차 기관 정비 기능사, 보일러 기능사, 가스 기능사, 타로 심리상담사, 바리스타 등 무려 169개의 자격증을 소지한 주인공의 사연이 소개되어 화제를 모았다. 주인공의 본업이 공개되는 순간, 시청률은 2049 기준 2%, 가구 기준 5.4%까지 치솟으며 이날 방송의 최고의 1분을 장식했다.
방송 4 주 만에 동시간대 예능과 드라마를 포함해 모든 프로그램을 압도한 SBS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는 우리 주변에 소소한 감동과 놀라운 이야기들을 소개하며 10대부터 20대까지 전 연령층에 고르게 어필하고 있다.
한편, SBS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는 매주 목요일 밤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이하얀 기자 lhy@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