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X려운 ‘나미브’, 12월 23일 첫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ENA 새 월화드라마 '나미브'가 12월 23일 오후 10시로 편성을 확정했다.
ENA 월화드라마 '나미브'(극본 엄성민, 연출 한상재 강민구)는 해고된 스타 제작자 강수현(고현정 분)과 방출된 장기 연습생 유진우(려운 분)가 만나 각자의 목표를 위해 나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ENA 새 월화드라마 '나미브'는 '취하는 로맨스' 후속으로 오는 12월 23일 오후 10시 ENA 채널을 통해 방송되며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NA 월화드라마 ‘나미브’(극본 엄성민, 연출 한상재 강민구)는 해고된 스타 제작자 강수현(고현정 분)과 방출된 장기 연습생 유진우(려운 분)가 만나 각자의 목표를 위해 나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수식어가 필요없는 여왕 고현정(강수현 역)의 귀환과 함께 핫한 라이징 배우 려운(유진우 역), 선역은 물론 악역까지 폭 넓은 스펙트럼을 가진 윤상현(심준석 역), 떠오르는 청춘 스타 이진우(심진우 역) 등 세대를 막론하고 모두의 취향을 저격하는 배우들의 만남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막과 바다가 만나는 곳을 뜻하는 ‘나미브’라는 제목처럼 이들이 작품 속 캐릭터로 어떤 앙상블을 이뤄낼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마스크걸’, ‘너를 닮은 사람’ 등 다수의 작품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명품 배우 고현정은 ‘나미브’에서 판도라 엔터테인먼트의 공동 대표에서 해고된 강수현 역으로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반짝이는 워터멜론’, ‘꽃선비 열애사’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던 려운이 강수현의 회사에 소속된 장기 연습생 유진우 역으로 분한다. ‘완벽한 가족’, ’18 어게인’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믿고 보는 배우로 진가를 발휘하고 있는 윤상현은 강수현의 남편 심준석 역으로 호흡을 맞춘다. 여기에 ‘카페인 로맨스’, ‘손가락만 까딱하면’에서 잠재력을 인정받은 이진우는 극 중 강수현과 심준석의 외동아들 심진우 역을 맡는다.
ENA 편성 측은 “상반기 ‘크래시’를 시작으로 하반기 ‘유어 아너’, ‘나의 해리에게’, ‘취하는 로맨스’까지, 올 한해 ENA 드라마에 보내주신 시청자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2024년 마지막 작품으로 선보이게 된 ‘나미브’가 시청자 여러분의 마음에 힐링이 되는 선물 같은 드라마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ENA 새 월화드라마 ‘나미브’는 ‘취하는 로맨스’ 후속으로 오는 12월 23일 오후 10시 ENA 채널을 통해 방송되며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14일 컴백’ 이브, 콘셉트 포토 공개...풍선껌 불며 ‘시크’ - 스타투데이
- 곽선영 “바다 수영하며 몰래 울었다” 왜? (텐트밖은유럽) - 스타투데이
- 지창욱· 세븐틴 디에잇, ‘불멸의 화가 반 고흐’ 전시 오디오 가이드 재능 기부 - 스타투데이
- ‘심야괴담회4’ 임주환 “귀신에 몸 빌려줄 수 있어” - 스타투데이
- 대세 뭉쳤다...비비, 전종서와 여고생 연기 호흡 - 스타투데이
- 황정민, ‘열혈사제2’ 합류...김남길·이하늬와 호흡 - 스타투데이
- ‘정년이’ 글로벌에서도 통한 국극 - 스타투데이
- ‘나혼산’ 안재현, 첫 사랑니와 이별 “짝사랑 고백하기 전 두근거림” - 스타투데이
- 크래비티, ‘로드 투 킹덤’ 최종 우승...“증명해야만 했다” 눈물 - 스타투데이
- ‘전참시’ 원조 4차원 최강희, 기상천외 아침 루틴?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