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잇-우리에프아이에스, 금융 클라우드 전환 사업서 협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티센 클로잇(현 클로잇)은 우리에프아이에스와 금융권 클라우드 전환과 맞춤형 서비스 개발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금융권 맞춤형 클라우드 전환 및 운영 지원, 금융 업무에 특화된 클라우드 솔루션 개발, 핵심 인력 교육 지원 등의 분야에서 긴밀히 협력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FTF 구성, 협력 체계 강화…금융업계 디지털 전환 수요에 적극 대응
[서울=뉴시스]송혜리 기자 = 아이티센 클로잇(현 클로잇)은 우리에프아이에스와 금융권 클라우드 전환과 맞춤형 서비스 개발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금융권 맞춤형 클라우드 전환 및 운영 지원, 금융 업무에 특화된 클라우드 솔루션 개발, 핵심 인력 교육 지원 등의 분야에서 긴밀히 협력할 예정이다.
협업 전담 TFT를 구성해 상호 협력 체계를 강화하고 금융업계의 디지털 전환 수요에 적극 대응하는 한편, 향후 클라우드 네이티브 인프라 운영 및 보안 역량 강화에도 주력할 방침이다.
이세희 클로잇 대표는 "우리에프아이에스와의 협력을 통해 금융권에서 클라우드 기술의 활용 가치를 한층 더 높이는 기회를 마련하게 됐다"며 "최적화된 금융 클라우드 환경 구축을 통해 디지털 혁신을 가속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chewoo@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윤 "김건희, 악마화 억울함 있지만 국민께 미안함이 더 커"
- 장가현 "전남편 조성민, 베드신 간섭…신음소리도 물어봐"
- 지상렬 "주량? 3일 동안 소주 110병 마셨다"
- 게이 유튜버 김똘똘 "고1 때 아웃팅 당해…'더럽다' 욕 문자 트라우마"
- "내가 영감 줬나"…'아동 성범죄' 고영욱, 지드래곤 다시 소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