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웅, '좋거나 나쁜 동재' 끝까지 악했다.."행복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성웅이 '악'의 절정을 보여줬다.
박성웅은 '좋거나 나쁜 동재'를 통해 기대했던 악역 전문 배우 그 이상의 것을 만들어냈다.
한편 박성웅이 출연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좋거나 나쁜 동재'는 티빙을 통해 전편 감상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박성웅이 '악'의 절정을 보여줬다.
지난 7일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좋거나 나쁜 동재'가 10회까지 모두 공개됐다. 매회 거침없는 악행을 저지르며 분노를 유발했던 남완성(박성웅 분)은 마지막까지 빌런으로 활약, 엔딩까지 시청자들의 손에 땀을 쥐게 만들었다.
서동재(이준혁 분)에 의해 자신이 저질렀던 악행들이 세상에 드러날 위기에 놓인 남완성. 자신을 향한 혐의를 모두 부인하며 거듭 억울함을 호소하던 남완성은 결정적인 증거로 범죄 사실이 발각되자 태도를 180도 돌변, 반성이 아닌 되려 목소리를 높이며 마지막까지 '역대급 빌런'의 모습을 보여줬다.
예측불가 전개로 매회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좋거나 나쁜 동재'는 인기리에 방영됐던 '비밀의 숲' 스핀 오프로, 스폰 검사라는 과거에서 벗어나 현재로 인정받고 싶은 검사 서동재의 화끈한 생존기를 그린 작품이다. 박성웅은 극중 서동재 앞에 나타나 지난날의 과오를 들춰내는 이홍건설 대표 '남완성'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남완성은 원하는 것을 이루기 위해서는 사람 목숨도 쉽게 여기는 '악인' 그 자체였다. 특히 단순히 분노에 의해 악행을 저지르는 것이 아닌 철저하게 계산된 행동으로 위기를 빠르게 빠져나가는 '지략가 빌런'의 모습은 시청자들에 신선한 충격을 선사, 빌런의 새로운 계보를 써 내려가며 호평을 이끌어냈다.
박성웅은 이러한 남완성 캐릭터를 자신만의 색으로 구현, 범접 불가한 카리스마로 극을 완벽하게 압도하며 시청자들에 깊은 인상을 남겼다. 스핀오프를 통해 새롭게 등장한 인물임에도 불구하고 작품에 완벽하게 녹아든 열연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극의 몰입도를 극대화했다.
박성웅은 소속사 씨제스스튜디오를 통해 "'좋거나 나쁜 동재'를 아끼고 사랑해 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 작품을 함께 만들어 주신 감독님, 작가님 그리고 많은 동료 배우분들께도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 좋은 작품으로 시청자 여러분을 만난다는 것은 언제나 행복하고 즐거운 일이라고 생각한다. 나 역시도 '좋거나 나쁜 동재'를 통해 남완성을 연기할 수 있어 행복했고, 남완성과 함께할 수 있어 즐거웠다. 앞으로도 좋은 연기, 좋은 작품으로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배우가 되겠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작품에 대한 애정이 담긴 소감을 전했다.
박성웅은 '좋거나 나쁜 동재'를 통해 기대했던 악역 전문 배우 그 이상의 것을 만들어냈다.
한편 박성웅이 출연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좋거나 나쁜 동재'는 티빙을 통해 전편 감상 가능하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나래 성형 수술한 의사가 개인 정보 폭로.."비호감" - 스타뉴스
- '돌돌싱' 이지현, 두 아이와 국수집 개업 근황 - 스타뉴스
- "베드신·신음 물어봐" 전 남편 조성민 폭로 터졌다 - 스타뉴스
- 제니, 중요 부위만 가린 파격 화보 - 스타뉴스
- 김소연 이혼 선언 '충격'..남편에 "꺼져주라" 분노 - 스타뉴스
- 나인우, 군면제 되더니..비주얼 만개했네 - 스타뉴스
- 2025년도 BTS 지민의 해..166주 연속 스타랭킹 남돌 '1위' - 스타뉴스
- '셀럽들의 셀럽' 방탄소년단 정국에 할리우드 유명 배우가 푹 빠진 이유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롤링스톤 인디아 '2024년 베스트 K팝 송 10' 선정 - 스타뉴스
- '새해 첫 훈훈' 방탄소년단 진, 아이돌차트 12월 기부스타 1위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