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도 계약도 `대성황` `그랑 르피에드`, 홀인원 이벤트 뜨거운 관심 속 성료
대전 첫 하이엔드 주거상품 '그랑 르피에드' 주최로 진행된 '홀인원 이벤트'가 많은 호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홀인원 이벤트는 지난 8월 9일부터 10월 31일까지 청주 서원구 일대에 위치한 세레니티CC '실크코스 7번 홀' 및 '리버코스 8번 홀'에서 진행됐다. 홀인원에 성공하는 경우 상금으로 100만원을 증정했으며, 총 6명이 홀인원에 성공해 상금을 받아갔다.
그랑 르피에드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홀인원 이벤트는 앞서 두 차례 예비 입주자 특전 서비스로 진행된 골프 행사가 좋은 반응을 얻어 일반 고객들을 대상으로 그랑 르피에드의 입주자 특전서비스를 미리 체험해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지난해 10월과 올해 6월 진행된 골프행사는 고객과의 접점 확대와 스킨쉽 강화 및 계약자들의 친목도모를 목적으로 진행됐으며, 연예인, 프로골퍼 등 유명 셀럽들도 참여했던 바 있다.
또한 실제로 '그랑 르피에드'에는 커뮤니티 시설로 실내에서 일반 타석은 물론 스크린 골프룸, 퍼팅을 집중적으로 즐길 수 있는 퍼팅 그린 등 용도별로 구분된 공간을 갖춘 골프 클럽이 들어설 예정이다.
그랑 르피에드 분양 관계자는 "홀인원 이벤트는 예비 입주자 분들을 위해 진행했던 다양한 이벤트들의 만족도가 높았던 만큼, 일반 고객들까지 그랑 르피에드의 특전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했다"며 "많은 분들이 관심을 주셔서 성황리에 이벤트를 끝마칠 수 있었고,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로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홀인원 이벤트' 외에도 홈페이지에서 관심고객등록을 완료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대전, 세종권 골프CC 18홀 라운드 이용권(2매)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그랑 르피에드 갤러리에서 상담을 받은 고객들에게도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한편, 그랑 르피에드는 둔산동 홈플러스 부지에 들어서며, 최고 높이인 47층, 전용면적 119·169㎡의 대형 평면으로 5개동, 총 832실의 대규모로 조성되는 최고급 주거 시설이다.
탁월한 입지여건도 갖추고 있다. 대전정부청사가 인접해 있어 지하철 이용이 편리하며, 해당 역사는 2028년 착공을 목표로 사업을 추진 중인 충청권 광역급행철도(CTX)가 지날 예정으로 향후 이용이 편리할 전망이다. CTX가 개통하면 정부대전청사에서 정부세종청사까지는 약 15분, 정부대전청사에서 청주공항까지 50분 대, 오송역에서 충북도청까지 10분 대로 이동 할 수 있어 버스 등 기존 대중교통 수단 대비 최대 70% 이상 이동시간을 줄일 수 있다.
또한 인근에 법원, 검찰청, 특허청, 한국특허정보원 등 법조계 종사자들의 비중이 30%에 달하고, 한밭초, 서원초, 문정중, 충남고 등 명문 초·중·고 학군과 둔산동 학원가도 가까워 최상의 교육 인프라를 갖추고 있고, 광역급행철도 정부대전청사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그랑 르피에드는 하이엔드 주거상품에 걸맞는 각종 컨시어지 서비스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입주민에게는 비서 서비스와 컨시어지 서비스 등 최고급 호텔 수준의 서비스를 비롯해 서울 고급 주거 단지에만 들어가던 신세계 푸드의 조식 서비스도 이용 가능할 예정이다.
고급스러운 각종 특화설계 및 커뮤니티도 마련된다. 길이 20m의 레인 3개를 갖춘 실내 수영장 '피에드 풀'이 들어선다. 수상활동을 위한 레인뿐 아니라 휴식을 위한 썬베드 존도 한 켠에 위치해 구색만 갖춰놓은 수영장이 아닌 호텔식 수영장을 선봬 단지의 품격을 높인다.
실내에서 일반 타석은 물론 스크린 골프룸, 퍼팅을 집중적으로 즐길 수 있는 퍼팅 그린 등 용도별로 구분된 공간을 갖춘 골프 클럽과 각종 운동시설을 갖춘 피트니스 클럽도 들어선다. 피트니스 클럽에는 1대 1 개인 강습을 위한 퍼스널 트레이닝 룸, 필라테스 룸과 그룹운동 또는 요가를 위한 대형 GX룸 공간도 준비된다.
샤워 및 사우나 시설을 갖춘 스파클럽도 별도로 마련돼 있다. 특히 단지 내 사우나 시설은 수도권을 제외한 단지에서는 찾아보기 힘들어 그랑 르피에드 입주민들의 자부심을 더욱 높일 전망이다.
최상층에는 스카이라운지 시설인 선셋 라운지를 조성해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가족들만의 특별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클럽과 방문객을 위한 게스트룸를 조성해 편의성도 높일 계획이다.
한편, 2차분 물량을 성황리에 계약 중인 그랑 르피에드의 견본주택은 대전 유성구 봉명동 일대에 조성돼 있다. 현재 방문 상담을 통해 잔여중인 동, 호수를 선택하여 계약을 진행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을 통해 내방객을 받고 있다. 정용석기자 kudljang@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날 무시해?"…모텔서 흉기로 연인 살해한 50대 구속
- 30대 성매매 여성끼리 말다툼하다 칼부림…재판 넘겨지자 한 말이
- 웨딩드레스 사이로 보이는 `화난 등근육`…아찔한 모습에 "신랑 걱정돼"
- 트럼프 재집권에…해리스 지지 美 스타들 "실망, 두려운 시대로의 복귀"
- 해리스 "대선 패배 인정"…트럼프에 당선 축하 전화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