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희준♥' 소율, 불화설 간접 해명 "재밌게 잘 살고 있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크레용팝 출신 소율(박소율)이 결혼생활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밝혔다.
또 소율은 앞서 언급됐던 남편 문희준과의 불화설을 의식한 듯 밝은 미소를 머금고 있는 근황을 공개하며 "재밌게 잘 살고 있다 진짜로 진짜로 진짜로. 다들 행복하세요"라고 덧붙여 이목을 모았다.
이후 일각에서는 소율이 문희준을 저격한 것 아니냐는 반응이 나왔다.
한편, 2012년 크레용팝 멤버로 데뷔한 소율은 2017년 H.O.T 출신 문희준과 13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결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현서 기자] 그룹 크레용팝 출신 소율(박소율)이 결혼생활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밝혔다. 이와 함께 불화설을 의식한 듯한 반응을 보여 눈길을 모았다.
7일 소율은 자신의 채널을 통해 팬들과 함께 '무물타임'(Q&A)을 진행했다. "결혼이 두렵다"는 팬의 질문에 소율은 "처음이라 그렇다. 경험해보지 않았으니까. 한번 사는 인생인데 결혼이랑 육아 하시는 거 저는 너무 좋다고 생각한다. 배울 것도 많고 사랑하는 사람이 늘 내 보호자로 있고 육아도 힘들지만 너무 예쁘고. 부모로서 해야할 일이니까 또 새로운 느낌이다"라고 조언했다.
또 소율은 앞서 언급됐던 남편 문희준과의 불화설을 의식한 듯 밝은 미소를 머금고 있는 근황을 공개하며 "재밌게 잘 살고 있다 진짜로 진짜로 진짜로. 다들 행복하세요"라고 덧붙여 이목을 모았다.
앞서 소율은 "빨래, 설거지, 육아 왜 전부 여자 담당일까요"라는 질문에 " 저도 왜 그런지 모르겠는데 여자가 아이를 낳고 살림을 더 잘하게 태어난 게 아닐까(싶다). 남자들도 잘하시는 분들 많은데 확실한 건! 집안일도 일이니까 하다 보면 잘하게 되는 거 같다. 집안일도 일단 마음에 안 들어도 같이 하다 보면 잘할 거다"라고 답했다. 이후 일각에서는 소율이 문희준을 저격한 것 아니냐는 반응이 나왔다. 이에 소율은 행복한 결혼생활을 강조하며 논란을 불식시켰다.
한편, 2012년 크레용팝 멤버로 데뷔한 소율은 2017년 H.O.T 출신 문희준과 13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결혼했다. 슬하에는 두 자녀가 있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소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다감 "♥남편 만났을 때 후광이…조바심에 내가 먼저 결혼하자고" (돌싱포맨) [종합]
- "피해 금액 18억" 유명 운동선수, 사기 치다 걸렸다
- '잘사는 줄' 정준하, 권리금 못받고 쫓겨나... 안타까운 속사정
- 아이 둘 낳고 잘사는 줄...이지혜, 눈물나는 소식
- "다른 여배우와 스킨십"...혜리, '키스마크' 까지 폭로했다
- 장윤정, 전재산 잃은지 10년 만에... 수백억 부자 됐다
- 비♥김태희, 부동산만 1400억... 상상초월 재산 싹 공개됐다
- 강지영, 행복하길 바랐는데.. 안타까운 소식
- "압구정 아파트 160채"... 66세 된 심형래, 행복해 보이는 근황
- 트리플스타, '양다리' 폭로에도 당당한 모습.. 드디어 입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