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날, 삼성월렛 휴대폰결제 이용자 대상 할인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날은 삼성월렛 휴대폰결제 이용자를 위한 최대 40% 즉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등 편의점에서 삼성월렛 휴대폰결제로 5000원 이상 결제 시 KT 이용자는 2000원, SKT(GS25 한정) 이용자는 10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다날은 삼성월렛 휴대폰결제 이용자를 위한 최대 40% 즉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등 편의점에서 삼성월렛 휴대폰결제로 5000원 이상 결제 시 KT 이용자는 2000원, SKT(GS25 한정) 이용자는 10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행사는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며,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삼성월렛은 기존 삼성페이 기능이 통합된 앱 지갑 플랫폼이다. 국내 오프라인 간편결제 시장을 주도하는 결제수단이다. 다날은 삼성월렛에 지난 2019년부터 오프라인 휴대폰결제 서비스를 단독으로 제공해 결제수단 다양화, 이용 편의 확대에 나서고 있다.
이 서비스는 삼성월렛 가입자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세븐일레븐, GS25, CU, 이마트24, 미니스톱 등 국내 5대 편의점과 달콤커피, 이디야커피, 네이처리퍼블릭 등 7만여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다날 관계자는 "삼성월렛 휴대폰결제는 신용카드와 동일한 방식으로 오프라인 결제가 가능해 많은 이용자들이 애용하는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편의 기능, 이용처를 늘림으로써 결제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rkt@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흥국 "尹보다 잘한 대통령 어딨냐…한남동으로 들이대라"
- '희귀암 완치' 윤도현, 안타까운 소식 "살기 위한 몸부림"
- 홍진희, 세미누드 화보 공개 "45세에 촬영…뿌듯"
- "넌 난민을 품어"…문가비 옛남친, 정우성 저격했나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택배받고 분노 폭발…"자꾸 이럴거야?"
- 선우은숙 손녀 공개…"너무 예쁜 공주"
- 얼굴 전체 문신 뒤덮은 20대男…"○○ 안되더라" 결국
- '콘크리트 둔덕' 조성, 누가 언제 어떻게…책임 논란 커져
- 김홍신 "아내에 반찬 12첩 요구…살아있다면 사과하고파"
- 맹승지, 수영복으로 뽐낸 글래머 몸매…섹시미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