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군산대 산업디자인학부, 제36회 졸업작품 전시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립군산대학교 산업디자인학부 제36회 졸업 작품전시가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교내 예술대학 1층 '이건용현대미술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졸업전시회는 산업디자인학부 설립 40주년을 맞아 더욱 특별한 의미를 갖는다.
전시회의 주제는 'EPISODE - 각각의 작품이 담고 있는 고유한 이야기와 경험'으로 산업디자인학부 4학년 이근우 학생 등 모두 34명 학생의 졸업작품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양근 기자]국립군산대학교 산업디자인학부 제36회 졸업 작품전시가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교내 예술대학 1층 ‘이건용현대미술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졸업전시회는 산업디자인학부 설립 40주년을 맞아 더욱 특별한 의미를 갖는다.
전시회의 주제는 ‘EPISODE - 각각의 작품이 담고 있는 고유한 이야기와 경험’으로 산업디자인학부 4학년 이근우 학생 등 모두 34명 학생의 졸업작품을 선보인다.
이번 졸업작품전시회는 개인작 87작품, 공동작 6작품을 전시하며, 편집디자인, 브랜드디자인, 패키지디자인, 캐릭터디자인, 굿즈디자인, UXUI디자인, 서비스디자인, 웹툰, 인스타툰, 패션제품디자인, 인테리어제품디자인, 라이프스타일제품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의 작품을 선보인다.
산업디자인학부 졸업 작품전은 조순길, 이지현, 이수영, 이원범, 민지혜 교수의 헌신적인 지도로,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예비 디자이너로서 국립군산대학교 산업디자인학부 학생들이 밝은 미래로 힘차게 나아가길 바라는 염원을 담고 있다.
산업디자인학부는 창의적인 문제 해결과 혁신적 사고를 기반으로 사람과 환경, 기술을 연결하는 교육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지난 40년간 디자이너로서의 전문성과 사회적 책임감을 갖춘 인재 양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왔다.
영상멀티미디어와 시각커뮤니케이션을 특성화한 시각디자인 분야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리빙·제품디자인과 디지털 텍스타일 분야를 특성화한 텍스타일제품디자인 분야를 집중 교육하며 국내외 디자인공모전에서 꾸준히 좋은 성과를 내는 등 역량을 과시하고 있다.
올해 수상경력으로는 제1회‘국립생태원 텍스타일공모전’ 대상, 은상 수상, ‘제9회 전북특별자치도 아름다운간판상공모전’ 금상 수상, ‘국제영화제기념 2024디자인포스터공모전’금상 수상, 제29회 ‘국제디자인트렌드대전’ 동상 수상, 제35회 ‘대한민국 텍스타일디자인대전’특별상 수상, 제28회 ‘부산텍스타일디자인대전’ 특별상 수상 등의 성과를 냈다.
민지혜 산업디자인학부 학부장은 “산업디자인학부는 교육과 연구를 통해 우리 사회에 기여하는 디자이너를 길러내는 데 더욱 정진할 것이다. 졸업생들의 앞날에 무한한 가능성과 성공이 함께하기를 기원하며, 산업디자인학부가 나아갈 또 다른 40년을 향해 힘차게 발걸음을 내딛을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전북=김양근 기자(root@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명태균, 尹 담화 직전 "상처 입은 분들께 사죄"
- '반박불가 세계 2위 미모'…다샤 타란, 너무 예쁜 러시아 미녀의 실물 비주얼 [엔터포커싱]
- 트럼프 재집권에 세계가 초긴장…'축하'와 '우려' 공존
- 故전두환 손자 전우원 "마약 중단 도와준 '남경필', 아버지 같은 분"
- 트럼프 2기…"최악의 경우 韓 수출 60조원 감소할 수도"
- 트럼프 귀환에 금융시장 요동…주가↓ 환율·비트코인↑
- '머스크도 반한' 사격 김예지, 소속팀과 계약 종료 "소홀했던 육아에 집중"
- 고영욱, 또 지드래곤 소환…"두건 즐겨하던 내가 영감을 준 걸까"
- 과즙세연 "16억 후원자 손절 의혹, 명백한 허위사실"
- 트럼프와 인연 있는 韓 재계 인사…이재용·최태원·신동빈·류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