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페이스' 밀실 소셜 클럽 성료…송승헌→조여정 깜짝등장에 SNS 반응 폭발

김보영 2024. 11. 8. 09: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반전을 거듭하는 스토리 전개와 밀실 스릴러라는 새로운 장르의 개척으로 호기심을 자극 중인 영화 '히든페이스'(감독 김대우)가 '색다른 밀실 소셜 클럽'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히든페이스'는 실종된 약혼녀 '수연'(조여정 분)의 행방을 쫓던 '성진'(송승헌 분) 앞에 '수연'의 후배 '미주'(박지현 분)가 나타나고, 사라진 줄 알았던 '수연'이 그들과 가장 가까운 비밀의 공간에 갇힌 채 벗겨진 민낯을 목격하며 벌어지는 색(色)다른 밀실 스릴러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반전을 거듭하는 스토리 전개와 밀실 스릴러라는 새로운 장르의 개척으로 호기심을 자극 중인 영화 ‘히든페이스’(감독 김대우)가 ‘색다른 밀실 소셜 클럽’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히든페이스’는 실종된 약혼녀 ‘수연’(조여정 분)의 행방을 쫓던 ‘성진’(송승헌 분) 앞에 ‘수연’의 후배 ‘미주’(박지현 분)가 나타나고, 사라진 줄 알았던 ‘수연’이 그들과 가장 가까운 비밀의 공간에 갇힌 채 벗겨진 민낯을 목격하며 벌어지는 색(色)다른 밀실 스릴러다. ‘히든페이스’가 지난 6일(수) 청담동 르챔버에서 열린 ‘색다른 밀실 소셜 클럽’으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지난 6일(수), 약 50여 명의 게스트들과 함께한 ‘색다른 밀실 소셜 클럽’은 책장 문을 열고 들어가면 나오는 비밀스러운 공간, 칵테일바 르챔버에서 진행됐다. 밀실을 연상케 하는 관능적인 분위기의 르챔버는 ‘수연’(조여정)이 밀실에 갇히는 게 되며 사건이 고조되는 파격적인 내용의 ‘히든페이스’와 일치하는 컨셉으로 영화적 체험을 전달한다. 또한 영화 속 ‘성진’(송승헌)과 ‘미주’(박지현)가 좋아하는 음악가 슈베르트의 음악을 선보인 재즈그룹 ‘파리아찌’의 공연으로 시작된 행사는 어른들을 위한 밤을 무르익게 했다. 특히 입장 시 전원에게 가면을 선물해 ‘히든페이스’라는 제목의 의미에 과몰입하게 하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었다. 색다른 밀실 스릴러의 장르적 재미를 더하는 포토존과 ‘히든페이스’ 영상을 활용한 퀴즈쇼까지 더해져 다양한 즐길거리로 가득 채워진 행사장은 밀실, 욕망, 비밀 컨셉을 보여주며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또한 ‘히든페이스’의 연출을 맡은 김대우 감독과 송승헌, 조여정, 박지현이 깜짝 게스트로 등장해 많은 이를 놀라게 했다. 이들은 예비 관객들과 함께 2차 예고편을 시청, 게스트들이 남긴 기대평을 읽어보는 시간을 가지며 작품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이어, 김대우 감독과 배우진의 취향이 담긴 칵테일을 제조, 럭키드로우를 진행하는 등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색다른 밀실 소셜 클럽’ 성료를 하며 화제의 열기를 이어갈 색(色)다른 밀실 스릴러 ‘히든페이스’는 11월 20일(수) 극장에서 개봉한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