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전국민 최대 7만원 상당 비트코인 드립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빗썸(대표이사 이재원)이 비트코인 신고가 경신을 기념해 '전국민 최대 7만원 상당 비트코인 드립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빗썸 거래소에서 '전국민 비트코인 신청하기'로 참여하면, 다음날 5만원 상당의 비트코인(지급 전일 종가 기준)을 받을 수 있다.
빗썸 관계자는 "신고가를 경신하며 비트코인을 비롯한 가상자산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며 "이용자들에게 건전한 투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상자산 무거래 이력 이용자 대상
[헤럴드경제=서경원 기자] 빗썸(대표이사 이재원)이 비트코인 신고가 경신을 기념해 '전국민 최대 7만원 상당 비트코인 드립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가상자산 거래 이력이 없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빗썸 거래소에서 ‘전국민 비트코인 신청하기’로 참여하면, 다음날 5만원 상당의 비트코인(지급 전일 종가 기준)을 받을 수 있다. 비트코인 조기 소진 시에는 빗썸 포인트 또는 원화로 지급될 수 있다.
여기에 빗썸 신규 가입 회원은 웰컴 미션 수행 시, 2만원 상당의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어 총 7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빗썸 관계자는 “신고가를 경신하며 비트코인을 비롯한 가상자산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며 “이용자들에게 건전한 투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gil@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호텔 추락사’ 아이돌 밴드 멤버, 마약 투약 확인…부검 결과 ‘깜짝’
- “내가 영감을 줬나”…‘아동 성범죄’ 고영욱, 또 지드래곤 소환
- ‘활동 중단’ 인기 女배우 “연예인 불편했다…알바로 月160만원 벌어”
- "4일만 공부했는데 전교1등" 서울대 의대 여에스더, 놀라운 공부비결
- ‘조건만남 절도’ 의혹 나솔 정숙, 실형 살았다?…“집유기간에 재범”
- 유재석, 조세호 축의금 얼마 했길래…"너무 많이 받았다"
- “조세호가 뭐라고”…김구라, 조세호 결혼식 불참한 이유 알고보니
- 박나래 성형한 의사 "앞트임 너무 과해. 호감 떨어져 재건"…발언 논란
- 흑인 아이 낳은 중국女…“아는 흑인도 없어, 억울해” 무슨 일?
- ‘48세 총각’ 송승헌 “조세호 너무 부럽다...결혼해서 예쁜 딸 낳는게 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