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원 “안정환은 나 한 명도 못 들어…” 뜨끔 (선넘패)[TV종합]
지난 7일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57회에서는 4MC 안정환-이혜원-유세윤-송진우와 함께, 한국으로 선 넘은 ‘25년 차’ 기욤, ‘9년 차’ 라라, ‘9년 차’ 율리아가 스튜디오에 자리해 캐나다, 스페인, 핀란드로 ‘선 넘은 패밀리’들이 전하는 현지 소식을 함께 지켜보며 다양한 정보와 입담을 더하는 모습이 펼쳐졌다.
이날 ‘캐나다 패밀리’로 합류해 반갑게 인사를 건넨 손연주는 “2016년 캐나다로 어학연수를 갔다가 카일과 만나 연인이 됐다. 그 후 2020년 캐나다, 2022년 한국에서 각각 결혼식을 올렸다”고 밝혔다. 이에 안정환은 “어학연수 갔다가 결혼하시는 분들이 많다. 어학연수가 아니고 결혼연수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손연주X카일 부부는 “만삭 때도 캠핑을 갈 만큼, 캠핑을 좋아한다. 캐나다 최고의 캠핑 스폿을 소개해드리겠다”며 짐을 챙겨서 밴프 국립공원으로 떠났다. 그런데 이들은 ‘곰 스프레이’를 캠핑 필수용품이라고 설명했는데, 이에 대해 손연주는 “캐나다는 야생지역이나 국립공원에서 곰을 마주치는 경우가 있어서 (곰 스프레이) 사용법을 잘 숙지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를 들은 안정환은 “예전에 아들과 캐나다로 여행을 갔는데 우리도 거기서 블랙 울프를 봤다. 운전을 하고 있었는데, 건너편에서 블랙 울프가 내려와 서 있어서 놀랐다”며 폭풍 공감했다. 이혜원은 “(오랜 시간이 흘렀는데) 그 이야기를 아들이 아직도 한다. 그 여행 후로 아빠와 아들이 많이 친해졌다”고 공감했다.
마지막으로 ‘핀란드 패밀리’ 장선미-엘 메리가 모처럼 등장해 빈티지 쇼핑 여행을 계획하고 있음을 알렸다. 장선미는 “1박 2일로 크루즈를 타고 가까운 나라인 스웨덴으로 선 넘은 쇼핑을 떠날 것”이라고 설명한 뒤, 크루즈에 올랐다. 잠시 뒤, 스웨덴에 도착한 장선미-엘 메리는 플리마켓이 열리는 도심광장 ‘회토리에트 광장’을 방문해 각종 빈티지 소품을 구경했다. 또한 지인에게 소개받은 발렌투나에 위치한 빈티지 숍에서 시대를 넘나드는 다양한 소품들을 구매했다. 빈티지 숍을 꽉 채운 다양한 물품들의 향연에, 스튜디오 출연진들은 “(오래 구경하기 위해) 혼자 가야 한다”, “거의 박물관 수준이다”, “싹쓸이해야 할 것 같다”며 과몰입했다. 급기야, 안정환은 “여행 겸 필요한 거 사러 가는 크루즈 여행이 너무 좋네~”라면서 사심 가득한 ‘크루즈 여행 욕구’를 대분출해 마지막까지 인간미 넘치는 웃음을 선사했다.
국경을 넘어 사랑의 결실을 맺은 국제 가족들의 일상을 전하는 예능 프로그램인 채널A ‘선 넘은 패밀리’는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10분 방송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재은, 이브 코스튬으로 올킬 ‘파격’ [DA★]
- 고현정-려운-윤상현-이진우 ‘나미브’ 열정의 대본리딩 현장
- ‘굿바이 추추트레인’ 은퇴 기자회견 가진 추신수 “다음 생에 태어나도 야구하겠다”
- 남편, 다른 여자한테 ♥아내 욕…“치욕적인 일” 서장훈 분노 (이혼숙려캠프)
- 이민기, 기자들 앞 중대 발표…이미지 회복 가능? (페이스미)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