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힐링 게임 ‘나의 꽃말 일지’ 퍼블리싱 계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홀딩스는 모아지오가 개발 중인 감성 힐링 모바일 게임 '나의 꽃말 일지(가제)'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나의 꽃말 일지'는 2025년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인 게임으로, 다양한 꽃말로 마법의 차를 만드는 타이쿤 콘텐츠와 꽃요정을 수집·성장시키는 방치형 콘텐츠가 조화를 이뤄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투스홀딩스는 모아지오가 개발 중인 감성 힐링 모바일 게임 ‘나의 꽃말 일지(가제)’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나의 꽃말 일지’는 2025년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인 게임으로, 다양한 꽃말로 마법의 차를 만드는 타이쿤 콘텐츠와 꽃요정을 수집·성장시키는 방치형 콘텐츠가 조화를 이뤄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유저는 꽃요정들을 성장시키고 마법의 차를 제작하며 손님들과의 이야기를 즐길 수 있으며, ‘나의 소망관’, ‘미니 게임’ 등 다양한 서브 콘텐츠도 경험할 수 있다. 경영 시뮬레이션과 방치형 콘텐츠의 조화를 통해 일상에 힐링 메시지를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컴투스홀딩스는 ‘나의 꽃말 일지’ 외에도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로그라이트 RPG ‘가이더스 제로’와 메트로베니아 장르의 ‘페이탈 클로(가제)’ 등 다양한 신작을 내년 중으로 선보이며, 신작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크리스마스에 네 식구 식사하면 80만원… 연말 대목에 가격 또 올린 호텔 뷔페들
- 암세포 저격수 돕는 스위스 ‘눈’…세계 두 번째로 한국에 설치
- 둔촌주공 ‘연 4.2% 농협 대출’ 완판…당국 주의에도 비집고 들어온 상호금융
- [르포] 역세권 입지에도 결국 미분양… “고분양가에 삼성전자 셧다운까지” [힐스테이트 평택
- 공정위, 4대 은행 ‘LTV 담합’ 13일 전원회의… ‘정보 교환’ 담합 첫 사례로 판단할까
- ‘성과급 더 줘’ 현대트랜시스 노조 파업에… 협력사 “우린 생계문제”
- [트럼프 귀환] 잘나가던 TSMC, ‘안티 대만’ 트럼프 당선에도 건재할까
- ‘김건희’ 점철된 140분… 尹 고개 숙였지만 특검 거부
- SK하이닉스 반도체 기술 빼돌린 중국 직원 징역 1년 6개월
- [트럼프 귀환] 트럼프 당선에 다시 주목받는 대우건설과의 인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