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희, 기상천외한 아침 루틴..양치 도중 急세수 '엉뚱 발랄' [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강희가 '전참시'에서 기상천외한 아침 일상을 공개한다.
8일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측에 따르면 오는 9일 오후 방송되는 '전참시' 321회에서는 새롭게 변신한 최강희의 집이 공개된다.
사무실 같은 공간으로 탈바꿈한 최강희의 집 내부가 이목을 끈다.
앞서 우당탕탕 요리 실력을 보여줬던 최강희의 집밥 요리 과정도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일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측에 따르면 오는 9일 오후 방송되는 '전참시' 321회에서는 새롭게 변신한 최강희의 집이 공개된다.
유튜브 촬영, 라디오 원고 확인 등으로 책상에 앉아 있는 시간이 많아졌다는 그는 컴퓨터 등 새롭게 장만한 물건들로 거실을 새롭게 바꿨다고 밝힌다. 사무실 같은 공간으로 탈바꿈한 최강희의 집 내부가 이목을 끈다.
그런가 하면 변기에 앉아 양치하던 최강희는 양치 도중 갑작스레 세수하는 등 '엉뚱미'를 발산한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그의 기상천외한 아침 루틴이 참견인들을 적잖게 당황케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최강희는 덤벙대는 자신의 성격을 고치기 위해 요즘 '잇템'인 손목 메모지를 착용하기 시작했다고. 반려묘 우리의 밥을 챙겨주는 것부터 외출 준비까지, 할 일을 까먹지 않기 위한 최강희의 노력이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앞서 우당탕탕 요리 실력을 보여줬던 최강희의 집밥 요리 과정도 공개된다. 그는 레시피를 토대로 가지밥 요리에 도전한다. 다양한 식재료는 물론 새롭게 들인 조리 기구를 활용해 달라진 반전 요리 솜씨를 뽐낸다.
그의 집에는 전엔 볼 수 없었던 요리책이 배치되어 있는 등 달라지겠다는 의지가 엿보이는데, 과연 최강희는 가지밥을 만드는 데 성공하며 '요알못'(요리를 잘 알지 못하는 사람)을 탈출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는 9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나래 성형 수술한 의사가 개인 정보 폭로.."비호감" - 스타뉴스
- '돌돌싱' 이지현, 두 아이와 국수집 개업 근황 - 스타뉴스
- 김민준, ♥처남복 터졌네..GD에 '명품차 2대' 받고 감격 - 스타뉴스
- 제니, 중요 부위만 가린 파격 화보 - 스타뉴스
- 김소연 이혼 선언 '충격'..남편에 "꺼져주라" 분노 - 스타뉴스
- 박나래 성형 수술한 의사가 개인 정보 폭로.."비호감" - 스타뉴스
- "베드신·신음 물어봐" 전 남편 조성민 폭로 터졌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6주 연속 1위..10월 월간 랭킹 'No.1' - 스타뉴스
- '사생활 논란' 트리플스타, 잠적 7일만 레스토랑 복귀.."현재 상주 중" - 스타뉴스
- '정규 4집' 컴백 예고..송가인, 169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