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우석 닮은꼴' 남친에 분노한 전여친들 "때리고 싶어"(구남친클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남친클럽'에 '변요한×변우석 닮은꼴'의 미대 오빠 최성훈이 첫 구남친으로 등판, 미모의 구여친들을 한자리에 모아 놓고 4자 대면에 나선다.
8일(오늘) 오후 6시 STUDIO X+U 유튜브를 통해 최초 공개되는 전지적 구애인 참견 연애 가이드 '구남친클럽'에서는 변요한 닮은꼴로 불리는 구남친 최성훈으로부터 소환당한 '구여친 트리오' 유혜지X배주빈X신은혜가 한 데 모여 어색함에 몸부림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구남친클럽’에 ‘변요한×변우석 닮은꼴’의 미대 오빠 최성훈이 첫 구남친으로 등판, 미모의 구여친들을 한자리에 모아 놓고 4자 대면에 나선다.
8일(오늘) 오후 6시 STUDIO X+U 유튜브를 통해 최초 공개되는 전지적 구애인 참견 연애 가이드 '구남친클럽'에서는 변요한 닮은꼴로 불리는 구남친 최성훈으로부터 소환당한 ‘구여친 트리오’ 유혜지X배주빈X신은혜가 한 데 모여 어색함에 몸부림친다. 그러나 이내 구남친 이야기가 나오자 ‘구여친 3인방’은 “얼굴이 잘생겼다. 변요한 닮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라고 약속한 듯 입을 모았다. 특히 배주빈은 “얼굴 하나 보고 소개받았다”며 '천년의 이상형'이었던 구남친과의 재회에 설레는 모습을 보였다. 제작진은 보도자료에 변우석의 이름을 언급하며 닮은꼴이라 칭하기도 했다.
훈훈한 만남 현장이 기대됐지만, 구여친들은 각자 다른 속마음을 품고 있었다. 구남친으로부터 ‘이상형’이라는 키워드를 받은 유혜지는 “이상형 소리 들으니까 소름 돋고 불쾌했다”며 “폭로할 게 많다. 오늘 얼마나 (구남친이) 흑역사를 남기고 나중에 후회할지 궁금하다”고 솔직 과다 폭로전을 준비했다. 그리고 등장부터 다른 구여친들에게 “나오세요. 그쪽은 아니에요”라며 자리를 빼앗아 남다른 포스(?)를 자랑한 신은혜는 “감히?”라며 초대 그 자체에 분노했다. 또 “한 대만 때리고 오면 안 되냐”며 구남친에 대한 육탄전을 예고했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출처 STUDIO X+U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홈즈' 이창호, 캐나다 부부 역세권 아파트 구해줬다
- '전참시' 최강희, 양치하며 세수하는 엉뚱 발랄 일상
- 소리꾼 사망선고 받은 김태리, 길 한복판 주저앉아 오열
- "호흡곤란·신경손상"…안재현, 사랑니 발치 부작용에 '벌벌'
- "율희 양육권 소송, 충분히 승산 있다"…변호사 자신한 까닭 [소셜in]
- "조세호가 뭐라고"…김구라, 조세호 결혼식 불참 이유 [소셜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