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XX 꽃밭이다” 여사친 만나 아내 욕한 남편에 서장훈 “치욕적” 극대노,박하선 반응은?(이혼숙려)[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장훈이 아내 험담을 하는 남편에게 일침을 더했다.
이날 방송에는 울다가 웃다가, 하루에도 여러 차례 기분이 바뀌는 갓난 아내 때문에 고민 중인 뿌엥 부부가 정 기복이 심해진 아내와 그런 아내를 지나치게 지적하고 가르치려 드는 남편의 고충이 전파를 탄 것.
하지만 반대로 아내는 남편의 선생님 같은 태도들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었다.
특히나 남편은 출산 후 몸이 상한 아내가 쌍둥이를 홀로 목욕시키는 와중에도 서서 명령하는 모습으로 충격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서장훈이 아내 험담을 하는 남편에게 일침을 더했다.
11월 7일 방송된 JTBC 예능 '이혼숙려캠프'에서는 5기 부부들의 사연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는 울다가 웃다가, 하루에도 여러 차례 기분이 바뀌는 갓난 아내 때문에 고민 중인 뿌엥 부부가 정 기복이 심해진 아내와 그런 아내를 지나치게 지적하고 가르치려 드는 남편의 고충이 전파를 탄 것.
19개월 쌍둥이를 키우고 있다는 부부. 남편은 "너무 순수해서 아기 같다"라며 예측할 수 없는 아내의 감정 기복을 이야기했다. 그는 "일상이 되면 저게 웃기지 않다"라고 토로했다. 아내는 "세상 물정을 모른다. 그래서 더 저를 답답해 하는 거 같다"며 공감했다.
남편은 “딸 같은 사람이라 좋은 건 맞는데, 딸은 아니다. 이렇게 매 순간 딸 같을 줄은 몰랐다”라며 "10초 전까지 웃다가 갑자기 우는 경우도 있고, 아침에 울고, 오후에 울고, 저녁에 울고"라고 전했다. 그는 와이프에게 의지도 하면서 살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하지만 반대로 아내는 남편의 선생님 같은 태도들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었다. 선생님처럼 가르치고, 따라다니며 지적을 멈추지 않은 것. 특히나 남편은 출산 후 몸이 상한 아내가 쌍둥이를 홀로 목욕시키는 와중에도 서서 명령하는 모습으로 충격을 안겼다.
뿐만 아니라 남편은 아내와 안면이 있는 여사친과 만나 아내의 험담을 했다. “말을 뱉으면 책임을 져야하는데 내가 얘기하기 전까지는 아무 생각이 없어. 내가 이걸 가르쳐야 하냐고. 대XX 꽃밭”이라고 한 것.
남편은 "예전 회사 다닐 때 알던 친구인데 성격이 잘 맞아서 아내와도 안면이 있다"며 "그 친구가 심리 이쪽으로 공부하고 있어서 그 친구한테 도움받고 싶다는 마음에 얘기했다"고 해명했다.
그럼에도 서장훈은 “다른 여자 앞에서 아내 욕을 하는 건 치욕적인 일이다”라며 분노를 참지 못했다. 박하선도 "대 꽃밭이라는 얘기는 뭐냐. 왜 그렇게 얘기하셨냐. 너무 심했다. 남 앞에서 저렇게"라고 반응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살은 어려져” 박나래 강예원, 앞트임 복원 수술 후 얼마나 예뻐졌나[종합]
- 이정재♥임세령, 허리 감싼 10년차 연인‥블랙 커플룩으로 애정 최대치[포토엔]
- 제니, 엉덩이 다 보이는 여신 드레스‥우아하게 섹시해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자고 가도 돼?” 은가은♥박현호 과감 입맞춤→혼전 동거 제안(신랑수업)[어제TV]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신현준 쏟아진 비난에 어질 “신혼집서 아픈 父 모신 아내한테 잘해라”(꽃중년)
- 함소원은 독박 육아+공구vs진화는 음주 힐링…완전 결별 후 극과 극 일상[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