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희경 “25년 전 산 제주도 땅 개발로 재테크 쏠쏠” (‘같이 삽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문희경이 땅 재테크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는 문희경, 이경진이 출연했다.
이날 부모님 안부를 묻는 박원숙에게 문희경은 어머니의 임종을 지키지 못했다고 밝혔다.
이어 문희경은 부모님께 드리려고 25년 전에 마련한 제주도 땅이 개발 부지로 선정되어 의외로 쏠쏠한 재테크가 됐다며, 보상금 또한 부모님께 드렸다고 해 자매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는 문희경, 이경진이 출연했다.
이날 부모님 안부를 묻는 박원숙에게 문희경은 어머니의 임종을 지키지 못했다고 밝혔다. 이어 혜은이 또한 부모님께 여행 한번 시켜드리지 못한 것에 대한 아쉬움을 털어놨다.
문희경은 홀로 남은 아버지는 귀가 들리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딸의 얼굴을 보기 위해 매일 TV를 틀어놓는다고 전해 안타까움을 샀다. 이어 문희경은 부모님께 드리려고 25년 전에 마련한 제주도 땅이 개발 부지로 선정되어 의외로 쏠쏠한 재테크가 됐다며, 보상금 또한 부모님께 드렸다고 해 자매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한편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는 동거 생활을 통해 서로의 삶의 방식을 이해하고 배우며, 중장년 세대가 직면한 현실과 노후 고민에 대해 가감 없이 이야기하고, 상처와 고민을 함께 나누며 같이 살아가는 삶의 가치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트롯챔피언’ 김지현, 테크노 여전사 강림 - 스타투데이
- 서인국, 케어 브랜드 론칭했다...향수 제작 참여 - 스타투데이
- 서인국, 케어 브랜드 론칭했다...향수 제작 참여 - 스타투데이
- 서인국, 케어 브랜드 론칭했다...향수 제작 참여 - 스타투데이
- ‘흑백발바닥’ 안정환·김남일, 지옥의 심사 예고(‘뭉찬3’) - 스타투데이
- CGV, 전설의 발레 ‘백조의 호수’ IMAX 상영 - 스타투데이
- ‘청설’ 이틀째 1위…‘아마존 활명수’ 1만대 흥행 참패[MK박스오피스] - 스타투데이
- 뉴진스 ‘쿨 위드 유’, 스포티파이 2억 스트리밍 돌파…통산 열 번째 - 스타투데이
- 신현준, AI 아버지 등장...10년만 생일 축하 메시지에 오열(‘아빠는 꽃중년’) - 스타투데이
- 김남길, ‘참교육’ 출연설 직접 언급...“검토할 여력 없어, ‘열혈사제’ 집중”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