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영♥진영→창현♥지안, 4커플 탄생 ‘최다’ (돌싱글즈6)[TV종합]
지난 7일 ‘돌싱글즈6’ 9회에서는 돌싱남녀 10인 미영-방글-보민-성서-시영-정명-지안-진영-창현-희영이 ‘케이블카 최종 선택’을 통해 서로를 향한 진심을 확인하며 최종 커플이 되는 모습이 펼쳐졌다.
‘최종 선택’을 하루 앞둔 날, 성서-미영과 희영-진영은 마지막 1:1 데이트를 했다. 이혜영, 유세윤, 이지혜, 은지원 4MC는 성서-미영의 데이트에 대해 “부담 없이 나간 만큼, 갑자기 잘 될 수도 있다”고 기대했으나, 두 사람은 서로를 응원하는 친구 사이로 남기로 하며 데이트를 마무리했다.
반면, 희영-진영은 서로의 사진을 찍어주거나 마사지까지 해주는 등 ‘연인 무드’를 물씬 풍겨 ‘설렘지수’를 급상승시켰다. 두 사람은 토마토 농장에서 함께 피자를 만들었는데 스스럼없이 음식을 먹여 주면서 끊임없는 대화를 나눴다. 또 희영은 진영이 아들 흉내를 내는 모습이 귀여워서 못 참겠다는 듯, 진영의 턱을 쓰다듬으며 애정을 드러내 4MC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달달한 데이트 후 ‘돌싱 하우스’로 돌아오는 길, 희영-진영은 자연스럽게 손까지 잡았다.
그런가 하면, ‘돌싱하우스’에 남은 창현은 전날 ‘파국’을 맞았던 지안의 방으로 향해 “천천히 밥 먹으러 와~”라고 자상하게 말했다. 전날 데이트에서 지안에게 알리오 올리오를 만들어주기로 했던 약속을 어색한 분위기 속에서도 지킨 것. 지안은 창현표 파스타를 먹으며 눈을 마주치지 못했지만, 창현은 그런 지안에게 자신의 솔직한 심정을 덤덤하게 밝혔다. 그는 “사실 어제 너의 통보가 서운했지만, 나 또한 너에게 (호감을) 표현한 뒤, 진영에게 뒤늦게 (관계 정리에 대해) 이야기했으니 너의 변심도 이해해야 한다는 결론을 내렸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나랑 있으면 떨려?”라고 물었는데, 지안은 “너랑 있으면 떨리는 건 맞아”라고 의외의 답을 내놨다. 이에 창현은 “나도 너와 대화하는 이 순간에도 떨린다”라고 고백하며 여전한 호감을 표현했다. 지안은 “너를 알아보고 싶은 단계였지, 감정을 표현할 정도로 마음이 컸던 게 아니었기 때문에 어제의 상황이 불편했던 것 같다”고 설명한 뒤, “저녁에 다시 이야기를 해보자”며 여지를 남겼다.
지안은 케이블카에 탑승한 뒤 의외로 밝은 모습을 보였다. 귀엽게 웃는 지안의 모습에 창현은 곧장 케이블카에 탑승했으며, “1분 1초도 후회가 남는 순간이 없었다”라고 고백했다. 지안은 보조개 미소로 화답했고, 뒤이어 함께 손을 잡은 채 케이블카에서 내렸다. ‘2호 커플’이 된 두 사람은 “서로 안 맞는 부분이 있어도 맞춰갈 생각”이라고 말했고, 이와 함께 ‘살벌한 후일담’이라는 예고 자막이 튀어나와 4MC의 심장을 쫄깃하게 만들었다. 진영도 이변 없이 희영과 케이블카에서 함께 걸어나오면서 세 번째 공식 커플이 됐으며, 4MC는 “세 번째 재혼 커플이 될 것 같다”라고 격하게 응원했다. 마지막으로 방글은 케이블카 탑승 전부터 눈시울을 붉혔으나, 든든하게 자신의 곁을 지켜준 시영의 손을 잡으면서 케이블카에서 하차해 네 번째 커플로 모두의 열띤 축하를 받았다. 직후 “상관 없어 이젠, 될 대로 되라야”라는 방글의 선포에 맞춰, 이들의 후일담으로 ‘느림보 커플의 제주도 과속 연애’가 예고돼 설렘을 폭발시켰다. 최종 선택을 포기한 성서는 “다시 (사랑에) 불을 지피는 계기가 되었다”라는 소회를 밝히며 그간의 로맨스 여정을 마무리했다.
무려 네 쌍의 ‘역대 최다 커플’이 탄생시킨 ‘돌싱글즈6’는 다음 주부터 희영-진영, 보민-정명, 창현-지안, 시영-방글의 ‘돌싱하우스’ 밖 현실 연애와 근황을 담은 에피소드를 보여줄 예정이다. MBN ‘돌싱글즈6’ 10회는 14일(목)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재은, 이브 코스튬으로 올킬 ‘파격’ [DA★]
- 고현정-려운-윤상현-이진우 ‘나미브’ 열정의 대본리딩 현장
- ‘굿바이 추추트레인’ 은퇴 기자회견 가진 추신수 “다음 생에 태어나도 야구하겠다”
- 남편, 다른 여자한테 ♥아내 욕…“치욕적인 일” 서장훈 분노 (이혼숙려캠프)
- 이민기, 기자들 앞 중대 발표…이미지 회복 가능? (페이스미)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