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글로벌D&I, '천호역 마에스트로' 회사 보유분 특별 공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동산 개발 전문회사 한미글로벌D&I는 서울 강동구 '천호역 마에스트로'의 회사 보유분을 12일 청약홈을 통해 하루 동안 특별 분양한다고 8일 밝혔다.
계약 조건은 회사 보유분 특별 분양에 한해 계약금 5% 중 1000만 원 정액제를 적용해 초기 자금 부담을 줄였다.
특별 공급 청약은 일반 분양과 달리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만 19세 이상 전국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청약 접수, 당첨자 발표 15일
(서울=뉴스1) 한지명 기자 = 부동산 개발 전문회사 한미글로벌D&I는 서울 강동구 '천호역 마에스트로'의 회사 보유분을 12일 청약홈을 통해 하루 동안 특별 분양한다고 8일 밝혔다. 당첨자 발표는 15일, 계약은 16일에 진행된다.
천호역 마에스트로는 지상 12층, 2개 동으로 구성된 전용면적 30~55㎡의 총 77가구 규모 단지이다. 입주는 2025년 2월 예정이다.
5·8호선 환승역인 천호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더블역세권 입지로 강남 접근성이 우수하다. 또한, 비규제 지역으로 재당첨 제한과 거주 의무 기간이 없으며, 이번 달부터 전매 제한이 해제돼 입주 전 전매가 가능하다.
계약 조건은 회사 보유분 특별 분양에 한해 계약금 5% 중 1000만 원 정액제를 적용해 초기 자금 부담을 줄였다.
계약자에게는 중도금 40% 무이자 혜택과 발코니 확장, 시스템 에어컨 무상 제공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특별 공급 청약은 일반 분양과 달리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만 19세 이상 전국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인근에는 현대백화점, 이마트, 2001아울렛 등 대형 쇼핑시설과 강동성심병원, 롯데시네마, 천호동 로데오거리 등 편의시설이 가까워 생활 편의성이 뛰어나다. 또한 광나루 한강공원, 천호공원, 풍납근린공원 등의 녹지 공간이 인접해 쾌적한 주거 환경을 제공한다.
특화 설계도 눈길을 끈다. 일부 세대에는 복층·다락 설계와 한강 조망이 가능한 외부 테라스 등 특화 평면 설계를 적용해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대부분 타입이 판상형 구조로 설계돼 발코니 확장이 기본 옵션으로 포함되며 실사용 공간이 넓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hj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56세 채시라, 한복 차려입고 23세 딸과 무용 무대…미모 모녀
- 장가현 "'신음소리 어떻게 했어?' 전남편 조성민 베드신도 간섭"
- 오정연 "옛날부터 일찍 시집가면 깨지는 팔자라더라…딸 낳고 싶다"
- "유학 간 여친에 월 1000만원 지원…바람피우더니 회사 강탈, 수십억 피해"
- 백스윙 골프채에 얼굴 맞아 함몰…"가해 여성 무혐의 억울"[영상]
- 대학생 딸에 피임도구 챙겨주는 장가현…"내가 취객에 납치·폭행당한 탓"
- 슬리퍼 신은 여고생 발만 노렸다…양말 벗겨 만진 제주 20대 추행범
- 로버트 할리, 5년 전 동성애 루머 해명 "여자 좋아합니다"
- 음주운전 사고 낸 女BJ "이미 박은 거 그냥 죽일걸" 라방서 막말
- 이민정, ♥이병헌 진지한 셀카에 "다시 시작된 도전" 폭소 [N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