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 풍선껌 불며 시크…콘셉트 사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브(Yves)가 두 번째 EP 'I Did(아이 디드)'의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I Did'는 이브가 첫 번째 EP 'LOOP(루프)' 발매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LOOP'를 통해 아티스트로서 평온함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이브는 'I Did'를 통해서는 그 여정에서 마주한 감정을 감각적인 음악으로 표현한다.
이브의 두 번째 EP 'I Did'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속 이브는 양갈래 머리에 무테 안경을 쓴 모습으로 유니크한 매력을 전한다. 반면, 또 다른 사진에는 시크한 표정으로 풍선껌을 부는 이브의 모습이 담겨 앨범으로 그려낼 이야기에 궁금증이 고조된다.
수록곡 ‘Gone Girl(곤 걸)’의 음원 일부도 베일을 벗었다. 이브의 몽환적인 보컬을 엿볼 수 있는 가운데, 독보적인 감성의 알앤비 사운드가 짧지만 귓가를 사로잡는다.
‘I Did’는 이브가 첫 번째 EP ‘LOOP(루프)’ 발매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LOOP’를 통해 아티스트로서 평온함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이브는 ‘I Did’를 통해서는 그 여정에서 마주한 감정을 감각적인 음악으로 표현한다. 이브의 깊은 내면의 이야기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브의 두 번째 EP ‘I Did’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재은, 이브 코스튬으로 올킬 ‘파격’ [DA★]
- 고현정-려운-윤상현-이진우 ‘나미브’ 열정의 대본리딩 현장
- ‘굿바이 추추트레인’ 은퇴 기자회견 가진 추신수 “다음 생에 태어나도 야구하겠다”
- 남편, 다른 여자한테 ♥아내 욕…“치욕적인 일” 서장훈 분노 (이혼숙려캠프)
- 이민기, 기자들 앞 중대 발표…이미지 회복 가능? (페이스미)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라미란→이세영 해외여행 중 절도사건…멤버 모두 피해자 (텐트밖은유럽)[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