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김강우, 연극 무대 복귀…'붉은 낙엽' 주연 캐스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강우가 연극 무대로 복귀한다.
오늘(8일) YTN 취재 결과, 김강우는 연극 '붉은 낙엽'에 캐스팅돼 내년 1월 무대 복귀를 앞두고 있다.
김강우는 '붉은 낙엽'을 통해 2016년 '햄릿-더 플레이' 이후 8년 만에 연극 무대로 복귀하게 됐다.
김강우의 소속사 엔에스이엔엠 관계자는 YTN에 "김강우가 제안을 받고 긍정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강우가 연극 무대로 복귀한다.
오늘(8일) YTN 취재 결과, 김강우는 연극 '붉은 낙엽'에 캐스팅돼 내년 1월 무대 복귀를 앞두고 있다. '붉은 낙엽'은 미국 대표 추리소설 작가 토마스H.쿡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이다.
주인공 에릭의 아들이 실종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되며 진실을 향한 믿음과 의심 속에 점멸해가는 과정을 섬세하게 그려낸 작품이다. 국립극장 달오름극장에서 내년 1월부터 3월까지 공연한다.
김강우는 '붉은 낙엽'을 통해 2016년 '햄릿-더 플레이' 이후 8년 만에 연극 무대로 복귀하게 됐다. 김강우의 소속사 엔에스이엔엠 관계자는 YTN에 "김강우가 제안을 받고 긍정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김강우는 2002년 영화 '해안선'으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공작도시', '원더풀 월드', '폭군', '영화 '실미도', '돈의 맛', '간신', '귀문', '귀공자'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활약해왔다.
[사진출처 = 엔에스이엔엠(舊 아이오케이)]
YTN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빚투 논란' 한식대가 이영숙 판결문 입수 "관련 소송만 17건"
- 블랙핑크 로제, 악성 댓글·루머 심경 간접 토로
- BJ 과즙세연 "16억 원 후원자 차단? 사실 아냐…오해였다고 사과"
- 유재석 "조세호 결혼, 송승헌 참석으로 '세기의 결혼식' 됐다"
- 변우석, 11월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2위 임영웅
- 배우 송재림 오늘 낮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
- '후원금 횡령' 윤미향 4년 만에 유죄 확정...퇴임 후 의원직 상실형
- '제3자 추천' 김여사 특검 본회의 통과...여당, 반발 퇴장
- 눈 뜨고 코베이는 '깜깜이' 결혼식 비용...가격 공개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