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 2024년 일자리박람회 개최…21일 충무실내체육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통영시는 오는 21일 오후 2시부터 층무실내체육관에서 '2024년 통영시 일자리박람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인력채용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에게 지역인재 채용 기회를,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에게 취업 기회와 각종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통영시와 경상남도, 고용노동부 통영지청, 경상국립대학교가 공동으로 주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통영시와 경상남도, 고용노동부 통영지청, 경상국립대학교 공동 주최
[통영=뉴시스] 신정철 기자 = 통영시는 오는 21일 오후 2시부터 층무실내체육관에서 ‘2024년 통영시 일자리박람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인력채용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에게 지역인재 채용 기회를,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에게 취업 기회와 각종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통영시와 경상남도, 고용노동부 통영지청, 경상국립대학교가 공동으로 주최한다.
또한 관내 30여 개 기업이 직·간접으로 참여해 현장면접을 통해 필요 인력을 채용할 예정이다.
이외도 V.R.면접체험, 취업적성타로, 퍼스널칼라, 인생네컷사진, MBTI향수만들기 등 구직자의 취업 지원과 취업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통영시 김영근 일자리경제과장은 “취업이 간절한 구직자의 어려움을 덜어주고 구인을 원하는 기업에는 적절한 인재를 찾아줄 더없이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일자리 창출을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을 펼쳐 고용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겠다”고 말했다.
한편, 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사전 신청 없이 당일 행사장으로 방문해 참가기업 정보와 구인정보를 확인한 후 원하는 기업 부스에서 현장 면접에 응시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통영시 일자리경제과(☏055-650-5222)로 문의하면 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si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윤 "김건희, 악마화 억울함 있지만 국민께 미안함이 더 커"
- 장가현 "전남편 조성민, 베드신 간섭…신음소리도 물어봐"
- 지상렬 "주량? 3일 동안 소주 110병 마셨다"
- 게이 유튜버 김똘똘 "고1 때 아웃팅 당해…'더럽다' 욕 문자 트라우마"
- 윤 "제 아내가 어떤 면에서 보면 순진한 면이 있다" [뉴시스Pic]
- "내가 영감 줬나"…'아동 성범죄' 고영욱, 지드래곤 다시 소환